삼성카드 스타벅스오더, 사이렌오더

삼성카드 스타벅스오더, 사이렌오더

2020. 11. 15. 19:30H. A. T/Tip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경입니다 ㅎㅎ

오늘은 스타벅스오더를 포스팅 할게요~
전 삼성 탭탭오 카드를 쓰는데 이 혜택 중에
'스타벅스 음료 50% 할인'이 있더라구요 ㅎㅎ

근데 이 혜택을 쓰려면 스타벅스에 직접 가서
주문하는게 아라 스타벅스 오더를 해야한대요~

지금부터 방법을 잘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일단, 삼성카드 어플이 필요해요!
어플로 들어가서 로그인을 해줍니다.

로그인을 하고 나서 하단에 앱카드를 눌러주세요~
상단 오른쪽에 있는 스타벅스오더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런 창이 나옵니다 ㅎㅎ
밑에 항목별로 메뉴들이 다 있어요~

 




쭉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메뉴가 너무 많아서 다 캡쳐해오진 못했어요~

 

 

 

 

 

 

위치를 키면 가까운 매장이 나와서 선택이 쉬워요~
아니면 지점을 입력해서 선택해도 됩니담 ㅎ.ㅎ

 




 

 짠 ㅎㅎ

스타벅스 오더로 커피를 시켜먹었습니다!
결제는 본래 가격인 4,000원으로 결제가 되지만
명세서 나올 때 50%가 적용돼서 2,000원이
할인되어 나옵니다 ㅎㅎ


삼성카드 탭탭오를 사용하면서 제 삶에서
혜택 누리는게 꽤 있어져서 많은 분들에게도
카드를 추천해주고 싶더라구요 ㅎㅎ

다음엔 삼성카드 탭탭오 혜택들을 싹 정리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ㅎㅎ
다른 블로그들은 다 복붙..만 해왔던데 자세하게
다룰까 싶어요~

여튼 이만 마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