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선재도 (바다 드라이브/연인 감성 데이트 추천)

서울근교 선재도 (바다 드라이브/연인 감성 데이트 추천)

2020. 11. 26. 08:35TRAVEL/etc.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마경입니다~
오늘은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 또는 커플들이
데이트를 하거나 친구끼리도 오기 좋는 여행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선재도는 1박2일도 좋지만 당일치기로도 좋은 곳이라
부담없이 갈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바다도 볼 수 있으니 완전 추천 드립니다!
제가 갔을 당시엔 가을이 되려던 때라서 ㅎㅎ
몇 개월 전에 찍은 사진인 것을 미리 양해 부탁할게요!







햇빛 쨍쨍할 때 왔다가 해가 질 때 쯤 찍은 사진이에요!
실제로 봤을 때에도 너무 예뻐서 멍하니 봤어요 ㅎㅎ

바로 앞에는 갯벌이에요!
갯벌에 뭐가 있긴 있던 거 같긴 한데.. 전 안 들어갔어여.
당일치기라 갈아입을 옷도 없어서..ㅎㅎ







그리고 이건 저 위 사진과 반대쪽 하늘을 찍은건데
느낌이 완전 달라요!!

선재도가 진짜 예쁜 이유가 하늘이 저렇게 분홍색으로
변해요 ㅎㅎ 저거 필터가 아니라 실제로도 분홍이에요!

제 카메라에는 색감이 안 담아졌는데 친구 카메라에는
잘 담아지길래 ㅎㅎ 그 친구한테서 사진 받아왔어요.







ㅋㅋㅋㅋ지고 있는 해를 찍고 있는 저예오 ㅎ
그리고 돗자리도 들고 왔어요~

갯벌 앞에서 돗자리 깔고 앉아서 이런 저런 얘기도 하고
하늘이랑 풍경 감상하면서 좋은 시간 보냈네요 ㅎ







아 저건 쿠바 국기같은데 선재도가 약간 외국식으로
꾸며져 있어요!!! 처음에 도착 했을 때 한국 아닌 줄
알았어요 ㅋㅋㅋ 약간 외국에 온 느낌??
쿠바나 하와이에 실제로 가본 적 없지만 하와이 같은
곳에 온 줄 알았어요 ㅋㅋㅋ

근데 한 가지 아쉬웠던 것은
분위기가 외국 분위기라 좋았는데 그에 충족되는
음식점이 있었으면 좋을 거 같은데 없더라구요ㅠㅠ
분위기로는 막 바베큐나 외국 음식 있을 줄 알았는데
바닷가 근처에 음식점은 1도 없고 카페만 하나..ㅎ

그마저 좀만 가면 다 한국인 음식 밖에 없는게
아쉬웠어요 ㅎ 거창한 거 말고 푸드트럭 2-3개 정도
있으면 딱 좋을듯요 ㅎ 장사도 잘 될 거 같은뎅..







친구를 찍는 저를 찍는 친구 ㅎ
위에 전등이나 여튼 아기자기하게 되게 잘 꾸며 놨어요.

뒤에 바다도 있어서 어떻게 찍어도 잘 나오더라구요.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 필수입니다.
인생샷 건지기 딱 좋은 곳이에요 !!! 실물 최고예요.







바다 앞에 있는 그네예요 ㅎ
다 사진찍는 곳이에요!







카페 근처에 있던 사진 찍는 곳이에요 !
아까도 느끼고 저 때도 느꼈지만 선재도는 정말..
그냥 찍어도 사진이 참 잘 나오는 곳이에요ㅠㅠ

배경이 좋은 탓이.. 큰 거 같아요! ㅎㅎ

여튼 코로나라서 마스크는 필수로 꼈답니다 ㅎ







여기는 선재도 바다 바로 앞에 있는 카페예요.
다운을 잘못 받아서 화질이 좀 안 좋아요 ㅠㅠ
일단 선재도 앞 카페가 좋았던게 바로 앞이 바다라서
바다 풍경을 보면서 실컷 수다를 떨 수 있습니다!

저는 친구들이랑 여기서 영화를 즐겼어요 ㅎㅎ
테이블 수도 엄청 많아서 자리는 많더라구요 ㅎㅎ







근데 낮에는 햇빛이 넘 뜨거워서 앉아있다가 실내로
들어갔어요 ㅎ ㅋㅋㅋ 가을 후반에 가면 딱 좋을 듯요.
지금 가면.. 좀 추울 거 같네요!







셀카도 엄청 많이 찍었어요!
선재도가 보니까 인천에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차를 타고 와서 대중교통은 잘 모르지만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대중교통으로도 충분히 갈 수
있는 곳 같아요~ 너무 예쁘더라구요 ㅠㅠ
한국에 이런 곳도 있었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선재도 바다 바로 앞에 카라반도 있더라구요..?
전 글램핑, 카라반 완전 좋아하는데 카라반 있는 거
보고 진짜ㅠㅠ 카라반에서 묵고 싶었어요...
바로 앞에 바다 풍경 보고 하늘 분홍분홍하고..
카라반에서 고기 구워먹으면 딱이겠더라구요..

여튼 선재도 연인끼리 친구끼리 꼭 가보세요 ㅎㅎ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