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블러틴트 서정시, 순수시, 감성시, 우정시, 새벽도시, 인생도시 발색

삐아 블러틴트 서정시, 순수시, 감성시, 우정시, 새벽도시, 인생도시 발색

2020. 12. 8. 08:00H. A. T/Beauty

728x90
반응형

 

 

 

(광고 절대X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산 삐아 블러틴트를 리뷰할게요 ㅎㅎ

 

일단 저는 립 화장품들을 되게 좋아하는데

다들 비싸더라구요 ㅠ_ㅠ..

여러 가지 색을 많이 가지고 싶어 해서..

삐아가 저렴하길래 많이 사봤습니다~!

 

밑에 입술에 바른 발색 사진도 있으니까 꼭

참고해주세요 ㅎㅎ

 

★1개에 5,850원 줬고, 쿠팡에서 샀습니다!

 

 

 

 

 

 

 

(왼쪽부터)

01서정시, 02순수시

06감성시, 07우정시

11새벽도시, 13인생도시

 

여러 개를 사니까 포장지 벗기기 귀찮더라구요 ㅎ.ㅎ

근데 뭐든 배송 올 때 제일 설레는 것 같아요.

 

 

 

 

 

 

 

삐아 블러틴트1

01서정시, 02순수시

 

 

 

 

 

 

 

삐아 블러틴트2

06감성시, 07우정시

 

 

 

 

 

 

 

삐아 블러틴트3

11새벽도시, 13인생도시

 

 

 

 

 

 

 

케이스는 투명하고 얇고 길어요 ㅎㅎ

그래서 작은 가방이나 주머니에도 들고 다니기

굉장히 편할 것 같습니다.

 

 

 

 

 

 

 

삐아 블러틴트1, 서정시

 

일단 색이 단독으로 쓰기엔 연합니다.

밑바탕을 깔아주는 색에 적합한 것 같아요.

 

제가 요즘 바세린을 안발라서..

각질은 양해부탁드릴게요 ㅎㅎ

 

위에 왼쪽은 발색 전, 위에 오른쪽은 발색 후 입니다.

 

 

 

 

 

 

 

왼) 발색 전, 오) 발색 후

 

삐아 블러틴트1, 서정시

 

이건 색이 꽤 예뻤어요. 색은 아래에 틴트 눌러놓은

사진이 더 실제랑 같다고 보시면 돼요 ㅎㅎ

 

분홍같으면서 주황의 느낌도 나는? 립이었어요.

분홍90에 주황10의 느낌? ㅎㅎ

 

 

 

 

 

 

 

삐아 블러틴트2, 감성시

 

이것도 아까 블러틴트1의 서정시처럼 밑바탕 색이었어요.

근데 서정시는 완전 분홍의 느낌이면 얘는 주황베이지의

느낌이 확 ㅎㅎ 와닿으시죠?

 

단독으로 쓰기엔 글쎄요..

 

쌩얼 상태에서 바른거긴 한데.. 화장하면 괜찮을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전 단독으론 안 쓸 것 같습니다 ㅎ

 

 

 

 

 

 

 

왼)그라데이션, 오)풀립

 

삐아 블러틴트2, 우정

 

감성시의 색이 약해서 그 위에 그라데이션 한거랑

풀로 바른겁니다 ㅎㅎ

 

우정시의 채도가 낮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채도가 있어서 의외였습니다.

 

제 스타일인 색이었어요 ㅎㅎ 

사람을 밝아보이게 만드는 색인 것 같아요.

 

 

 

 

 

 

 

쌩얼 입술
왼) 한 번 바른 입술, 오)풀립

삐아 블러틴트3, 새벽도시

 

서정시와 우정시의 사이?인 색입니다 ㅎㅎ

사실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요.

 

근데 생각보다 전체적으로 다 채도가 높아서

겨울보다는 봄,여름에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삐아 블러틴트3, 인생도시

 

이건 엄청 쨍해요.

0이 탁하고 50이 중간 100이 엄청 쨍한거라면

90정도..?

 

새빨간 레드립은 아니라서

레드립의 쨍함을 이기진 못하지만 그래도 쨍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차분한 색이 더 잘어울려서 ㅎㅎ..

저랑은 그렇게 어울리는 색은 아닌 것 같아요.





 

 

 

서정시, 순수시, 감성시
우정시, 새벽도시, 인생도시

★결론은

가을, 겨울보다는 봄, 여름에 찰떡인 립컬러.

전체적으로 톤다운이 된 컬러는 절대 아니고

오히려 쨍함 쪽에 속한다.

 

차분한 분위기랑은 어울리지 않고

명량한 분위기인 컬러.

 

가성비는 좋다.

 

하지만 각질이 많은 사람이라면 각질이 더 부각되는

립의 속성이라 비추한다.

바세린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