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방이동 맛집 별미곱창 1호점 (모듬,막창,대창)

잠실 방이동 맛집 별미곱창 1호점 (모듬,막창,대창)

2019. 8. 29. 09:35FOOD/Tasty

728x90
반응형

 

(광고 아니며 제 돈주고 제가 사먹은 후기입니다)

 

 

 

회사에 지쳐 응급실이 필요했던 날..

저에게 모듬곱창을 처방했습니다 ^.^~ ㅎㅎ

 

잠실역 근처에 있는 방이동엔

맛집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별미곱창을 가봤습니다.

 

참고로 방이동에 별미곱창이

3호점까지 있더라구요 ?!

 

전 1호점이 제일 가깝길래

별미곱창 1호점으로 갔습니다!

 

 

 

 

생간이랑 천엽..? 맞나요

이게 기본반찬으로 나오는데

저희 테이블에 까먹으셨는지..

곱창 다 먹어갈 때 주시더라구요 ㅠㅠ

 

(안주면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사장님께서 까먹으신 거에요~)

 

 

 

 

 

일단 먼저 세팅이 되고~

음.. 크게 나오는 반찬은 없고 정말

곱창에 찍어먹을 수 있는 장 정도

주는 거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요 오뎅탕도 줬어요!

후추맛이 강했던 거 같아요 ㅎㅎ

 

짭쪼름한 오뎅탕이었어요~

 

 

 

 

 

 

모듬곱창 2인 (40,000)

 

 

 

 

 

드디어 나왔어요!!

위에 저거는 염통인가요? (무지)

곱,대,막창은 밑에 깔려있고

위에 부추들을 올려놨더라구요.

 

하여튼 비쥬얼에 미치는 줄 알았어요 ㅎㅎ

빨리 먹고싶더라구요 ㅠ.ㅠ

 

 

 

 

 

가까이서 찍은 ㅎㅎ

곱창과 대창 보이시죠 ㅎ?

대창이 유난히 통통해보여요 ㅠㅠ

 

 

 

 

 

사실.. 제가 곱창, 막창, 대창 구분을

잘 못하는 편이라서 ^-^..ㅎㅎㅎ

혹시나 틀렸다면 댓글로 부탁드릴게요!

 

여튼 이런거 구분 잘하고 뭐 곱이

많이 들었나 안들었나 구분 잘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알아서 분간하시라고

근접샷 남깁니다 ㅎㅎ

 

 

 

 

 

저 장에 함께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전 대창을 제일 좋아해서

대창이 맛있었고 음.. 전체적으로의 맛은

그냥 무난하게 맛있다 정도예요!

 

여기는 세상사람 다 알아야하는

곱창 맛집이다! 이런건 아니고 ㅎㅎ

그냥.. 일반적으로 괜찮은 곱창맛집이었어요.

 

 

 

 

 

먹다가 대략 이 정도 남기고

볶음밥을 비벼먹기로 했어요 ㅎㅎ

 

 

 

 

 

아마.. 2인분 비볐던 거 같습니다 ㅎㅎ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음.. 근데 전 개인적으로 모듬곱창은

맛을 느끼고 배는 볶음밥으로 채우는

타입이라 볶음밥의 맛에 민감한데

볶음밥이 맛없는건 절대 아니고

굉장히 일반 볶음밥이었어요.

 

진짜 볶음밥 맛있는 집은 아니었어요 ㅎㅎ

 

사실.. 제가 엄청난 곱창볶음밥 맛집을

접해본 이후로 거기에 비빌만한

볶음밥은 많이 못봤네요 ㅎㅎ

 

 

 

 

 

 

총합으로 그냥 일반적으로 맛있는

모듬곱창 리뷰 별미곱창 1호점 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