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맛집 메가트리아 '거인감자탕' (키즈놀이방有)

안양 맛집 메가트리아 '거인감자탕' (키즈놀이방有)

2019. 9. 6. 10:30FOOD/Tasty

728x90
반응형

 

(광고 아니며 제 돈주고 제가 사먹은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안양 메가트리아 쪽에 있는

거인감자탕을 가봤습니다 ㅎㅎ

 

감자탕이 좀 땡기기도 해서..

 

 

 

 

거인감자탕 메뉴판입니다.

여기는 좀 신기한게 감자탕 집에

고르곤졸라피자가 팔아요!

 

근데 생각보다 이 피자 시켜드시는 분이

꽤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더 신기했던건 아이들

놀이방이 있더라구요 ㅎㅎ

 

여기가 아파트 단지에 있어서인지

아이 있는 부모님들을 배려해주는 거

같았어요~

 

참고로 놀이방 근처에 자리 잡으면

아이들 노는 소리가 시끄러울 수도 있으니

놀이방과 좀 멀리 자리 잡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ㅎㅎ

 

 

 

 

감자탕도 오고 다른 밑반찬들도

세팅이 됐습니다 ㅎㅎ

 

세팅 반찬은 그냥 김치, 양파절인거?

깍두기, 고추, 쌈장정도예요.

 

 

 

 

감자탕 小 (26,000)

 

 

 

 

이게 아마 감자탕 소 였던 거 같아요.

간지 좀 돼서 기억이..

이눔의 기억력이 나빠서 ㅠㅠㅠ..

 

아빠랑 저랑 둘이 갔었으니까 아마

소 맞을 거 같아요~

 

 

 

 

국물이 좀 우려질 때까지

계속 끓였어요 ㅎㅎ

 

국물 맛은 꽤 좋더라구요.

 

근데 평범한 감자탕 맛이었어요~

특별하게 맛있다! 정도는 아니고

일반적인 감자탕 맛입니다.

 

 

 

 

떡갈비 (5,000)

 

이건.. 음 전 아무래도 수제 떡갈비

같은게 제 입 맛에 맞는 거 같아요.

 

이건 롯데리아 패티? 같은 맛이에요.

 

떡갈비가 좀 저렴하고 양도 괜찮아보여서

시켰는데 그 저렴한 맛인 거 같아요!

 

 

 

 

감자탕 고기에 살도 많고 괜찮았어요~

 

근데 떡갈비랑 감자탕이랑은 안 어울려서

떡갈비는 좀 괜히 시켰다했어요 ㅎㅎㅎ

(아마 어린 아이들 먹으라고 내놓은

메뉴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에 볶음밥 먹었는데

볶음밥 맛도 그저그냥 그랬어요!

 

일반적인 맛이었습니다.

 

이 곳 장사가 잘된다면 맛으로 승부를

본다기 보단.. 놀이방이란 시설이 있고

동네여서 동네장사로 잘 되겠구나 정도입니다.

 

 

 

 

 

 

한 번쯤은 먹을만한 곳이니

한 번 가서 직접 먹어보시는거

추천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