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비산동 이마트 중앙한우곱창 (가성비소곱창)

안양 비산동 이마트 중앙한우곱창 (가성비소곱창)

2019. 9. 1. 10:29FOOD/Tasty

728x90
반응형

 

(광고 아니며 제 돈주고 제가 사먹은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친구랑 저희 집 앞에 새로 생긴

곱창집을 들려봤는데 항상 사람들로

우글우글거려서 가봤네요 ㅎㅎ

 

한우곱창이라길래 비싸지 않을까 했지만

생각보다 가격이 엄청 낮고 가성비갑인

소곱창집이었어요!

 

 

 

 

중앙한우곱창집의 메뉴판 입니다.

곱창 좀 먹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가격이 저렴해요?!

 

(그램 수 안 따져봤어요 ㅠ)

 

 

 

 

세팅이 훌루룰ㄹ루ㅜ 되고 물은 셀프-

 

첨에 어떤 손님이 직원인줄 알고

물 갖다달라 했다가 망신쓰 ㅎㅎ

 

(물은 셀프입니다)

 

 

 

 

소곱창모듬 2인분 (23,800)

 

 

 

 

참고로 모듬으로 시키면

곱창에 곱이 없다고 사장님께서 미리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래도 전.. 모듬을 좋아하니 모듬곱창..!

(하나라도 포기할 수 없쒀....★)

 

 

 

 

지글지글 정말 맛있게 익쥬?

 

맛은.. 음 아무래도 가성비 집이다보니

가격에 비해선 먹을만 하다~ 정도 ㅎㅎ

 

전 곱,막,대창 자체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저 잘 먹었습니다 ㅎㅎ

 

근데 엄청난 맛을 기대하고

가격을 더 줘서라도 맛있는거 먹자파인

사람들에겐 비추할게요! 

 

 

 

 

얘 소염통인가요?

 

너 뭐여~

 

냠냠-

 

 

 

 

이거 곱창인데 여러분이 보고

판단해주시길 ㅎㅎ

 

전 괜찮았어요.

 

근데 쫄깃하단 느낌도 있었지만

질겅질겅이 오래가는 느낌도 있었어요(?)

 

 

 

 

볶음밥 2인 (6,000)

 

 

 

 

나에게 허락된 유일한 마약..

볶.. 음.. 밥..

 

전 볶음밥 맛에 대해 정말

민감한 사람입니다.

 

그리고 볶아지는 것만 보면

심장박동수도 살짝 올라가요.

 

 

 

 

흠냐 ㅎ 정말 맛있었어요.

볶음밥 맛은 일반적으로 맛있는 맛!

 

막 황홀한 정도는 아니고

(실제로 황홀한 볶음밥 경험 有)

 

일반적으로 맛있는 볶음밥 맛이었어요.

 

솔직히

볶음밥.. 맛없기가 더 힘들지 않나요?

 

 

 

 

볶음밥에다가 아까 남은 모듭곱창

아무거나 때려 넣어서 같이 먹으면

개 꿀 딱

 

 

 

 

 

 

가성비가 돋보인 곱창집이고

아무래도 제 동네니까 재방문 있겠네요.

 

약간 동네장사 같고 먼 데 까지 와서

먹을만한 곳은 아니다.

 

하지만 이 가게 주변에 있는 주민분들은

정말 좋아할만한 곱창집니다.

 

ㅎㅎ맛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