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오렌지글램핑 추천 (친구 연인 가족 감성 글램핑 꿀팁)/조은마트 픽업

가평 오렌지글램핑 추천 (친구 연인 가족 감성 글램핑 꿀팁)/조은마트 픽업

2020. 11. 11. 08:17TRAVEL/Glamping

728x90
반응형





내돈내사 글램핑, 광고 절대 XXX

안녕하세요~ 마경입니다 ㅎㅎ

이번에는 글램핑 후기를 적으려 하는데
갔던거는 10월 18-19로 해서 1박 2일 다녀왔습니다 ㅎㅎ

저는 글램핑이나 카라반같은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아무리 좋아하는 저라도 글램핑은 겨울에 가는 것을
비추천 드려요! 한.. 12월 초~3월 중순까지는 엄청 추워요!
근데 이불에서만 생활하는 걸 좋아하고 겨울감성 좋아하면
그 추위를 이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기도 합니다 ㅎㅎㅎ

조은마트 픽업 : 1인당 15,000원 정도의 식품을 사면
팬션 갈 때와 올 때 픽업 다 해줍니다.

(단점이 있다면 퇴실시간이 11:00면 굳이 10:30분에
픽업 해주시더라구여..?
팬션 주인들과 일부러 짠건지.. 왜인진 모르겠어요ㅎㅎ..)






 

 친구들이랑 안양에서 가평으로 ㄱㄱ~
우등버스라서 진짜 편했어요.
가평은 지하철로도 잘 되어 있지만 아무래도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몸이 힘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돈은 더 들지만 우등버스 타는게 답인듯요..ㅎ






 

오렌지글램핑 외관입니다 ㅎㅎ
처음 가자마자 놀랬던건 엄청 넓고 글램핑장 수가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ㅋ 무슨 공장인줄..

가자마자 주의사항 설명해주시는데 밤늦게 떠들면
주의를 준다 하더라구요 ㅎ..
이 부분은 좀 밑에 후기에서 더 말씀드릴게요 ㅋㅋㅋㅎㅎ

일단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어요~
싱크대쪽이 좁긴했지만 크게 문제되진 않았고 무엇보다
화장실이 글램핑장 안에 있어서 좋았어요~






 

 여긴 내부입니다 ㅎㅎ 낮에 찍은 사진이에요!
밤에 찍은 내부 사진은 밑에 있는데 그게 진짜 예뻐요ㅠ.ㅠ

여튼 방도 너무 깔끔하고 인테리어에 신경을 쓰셨다고
생각들만하게 예뻤어요 ㅎㅎ

아 참고로 저희는 1명 더 인원 추가해서 세명이서 갔는데
침대는 정말 딱 2명만 누울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ㅠㅠ
그래서 셋이 가로로.. 잤어욬ㅋㅋㅋ 발 삐져나오고 ㅎ

 




이건 저희 가자마자 너무 배고파서 점심으로 먹은 ㅎ..
하나 팁 드리자면 후추, 소금 이런 것들은 집에서 꼭 챙기세요!
특히 김치요! 아예 안 먹으면 모를까, 마트에서 김치 사면
가격이 꽤 세니까 꼭 가져오세요 ㅎㅎ

저희는 후추, 소금, 김치, 양파 그 이외에 자잘한 야채들은
다 챙겨서 갔어요~ 생각보다 챙긴 건 없는데 이렇게 챙겨가면
3만원 정도 절약돼요~ 그 돈으로 차라리 맛있는 걸 더 드세요😊

 




밤이 되면 전구가 켜지면서 분위기가 더 좋아져요.

여기 글램핑이 뭘 좀 아는 글램핑장이라..
인테리어들은 꽤 마음에 들었어요.

 




저녁이 되어서 저희는 고기파티 했어요.
팁 하나 드리자면 저희는 호일을 깔고 고기를 구웠는데
호일 까는거 완전 비추천드려요ㅎ.. 불을 잘 다루시면
상관 없는데 저희는 힘들었어요....

꼭 호일을 깔아야겠다 하시는 분들은 호일에 구멍 10개정도
내주시면 열이 잘 달아올라요!

아 그리고 이건 어느 글램핑이나 마찬가지일텐데
부탄가스는 화력이 약해서 라면같은 걸 끓일 때
막 보글보글 잘 안끓어요~ 그리서 면발에 예민하신 분이면
봉지라면보다는 컵라면으로 드시는 걸 추천할게요 ㅎㅎ

 




여긴 밤에 찍은 내부입니다 ㅠㅠ 너무 예쁘지 않나요!?
필터 없이 일반카메라(갤럭시^^..)로 찍은 보정ㄴㄴ인 사진.

이제 이 글램핑장 장점과 단점 몇 가지를 말씀 드릴게요.

장점은 인테리어가 예뻐요. 감성 글램핑같고 가평 안에 있어서
픽업이 된다는 점에서 편리합니다.

주의사항은 저희가 12시 쯤 보통 말하는 목소리정도 얘기하고 있었어요. 근데 수련회 마냥 캠핑장 주인분이 떠들지 말라고?
경고를 주셨어요. 저희는 진짜 당황해서 그 뒤로 입김 내는 소리
정도로 수다 떨었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아마 경각심을 가지라는 차원에서 그냥 하는
소리 같기도 해요. 그 뒤로 다시는 저희 쪽으로 안 오시더라구요.
오히려 그 뒤에 저희 웃느라 살짝 소리 들렸을텐데..

근데 이게 장점이 될수도 있는게 그만큼 글램핑장이
다 조용해서 좋았아요 ㅎㅎ

사실 단점은 딱히 없었어요. 저희가 기본 선과 글램핑 장에서
말한 주의사항만 잘 지키면.. 별 일 없을 것 같아요 ㅎㅎ

아 참고로! 가자마자 민증을 맡기실텐데 민증 찾으려면
매점 앞으로 가시면 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