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맛집 잠실역맛집 잠실맛집추천 직화한상 후기

잠실맛집 잠실역맛집 잠실맛집추천 직화한상 후기

2020. 11. 28. 21:36FOOD/Tasty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떠영이입니다 😊
오늘은 잠실 직화한상 후기입니다.

 

직화한상은 잠실 홈플러스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
점심시간에 갔는데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직장인들이 많이 찾아오더라구요!

 


매장 들어가기 전에 배너들이 주르륵
들어가면서 메뉴를 골랐어요ㅋㅋㅋ

 


매장은 넓고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메뉴판!!!! 메뉴판!!!

 


전 이미 들어오기 전에 골랐읍니다,,,
'직화 삼겹살 한상'

메뉴를 기다리는데
저기서 제 삼겹살에 불맛이 더해지고 있는 것 같아요 흐뭇

 

 

동료랑 수다 떠는 와중에 나온 직화한상!

 


엇,,너무 맛있어보이는데 양이,,,,?!
당황한 고기양,,, 사장님 저 많,,많이 먹어요 ㅜㅠ
고기 양에 조금 동공지진 요리조리

 


우선 맛을 보았습니다ㅎㅎ
음 맛은 있는데 고기가 좀,,질겨요ㅜㅠ
계속 먹다보니까 지방부분은 말랑한 게 있긴 했는데
삼겹살은 전체적으로 질겼던거 같아요 ㅠㅜ


근데 깻잎장아찌에 싸먹는건 맛있었던거같아요ㅎㅎ
깻잎장아찌가 크게 한 몫 했네요!!
같이 나왔던 반찬들이 고기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동료가 먹었던 직화 제육 한상!
이 분은 고기 추가했는데 그제서야 양이 괜찮아 보이네요ㅎ


제꺼에선 불맛이 안났었는데ㅠ

주방장님이 불맛을 냈던 고기는
제육이였나봐요오,,,
개인적으로 삼겹살보다 제육이 더 맛있었어요ㅎㅎ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양이 부족한 터라
민트초코로 목넘김을 해주었읍니다,,(대만족)
역시 후식은 배가 안 차요 후~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떠영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