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청춘부추 소곱창, 곱창 맛집/추천 (배달의 민족 후기)

안양 청춘부추 소곱창, 곱창 맛집/추천 (배달의 민족 후기)

2020. 11. 23. 09:01FOOD/Tasty

728x90
반응형



내돈내사 (광고 절대 아님)


안녕하세요 ㅎㅎ 마경입니다.
저는 모듬곱창을 진짜 좋아하는데 가끔 집에
혼자 있을 때 모곱 땡길때 난감하더라구요..
모곱 시키자니 양도 너무 많도 돈도 부담되고요ㅠㅠ



일단은 배달의 민족 ㄱㄱ

(배달의 민족 어플 캡처)

이렇게 1인분 곱창반 대창반이 있더라구요!!
비록 막창이 빠진 모곱이지만.. 전 기뻤어요 ㅎㅎ
비록 가격은 25,000원 이지만 보통은 3만원대가
훌쩍 넘어가는게 다반사라 바로 주문 했어요!!

게다가 저 때 오후 1시였는데 보통 곱창집은 좀..
오픈 시간이 오후4시라던가 늦는데
저 집은 오픈시간이 빨라서 다행이더라구요ㅠㅠ
4시까지 못 기다린달까요 ㅎ?







짠 ㅎ
아! 참고로 여긴 밑반찬이 굉장히 많아요.
제가 위에 캡처한거 보시면 기본제공 11가지
적혀있어요!! 근데 저는 엄마집에서 몰래 먹는^^
곱창이기 때문에 뒷처리하기 불편해서 소스 빼고
다 빼달라 했어욮ㅋㅋㅋㅋㅋㅋ 큿흠 ㅎ

저희 엄마는 음식물 쓰레기만 보고 제가 낮에 뭘
먹었는지 어떻게 알고서는 살 좀 빼라고
잔소리를 하기 때문에 ㅎ.ㅎ

나이가 내년에 28인데 이러고 사네요 ㅎ







호우 ㅎㅎ 쪽지도 이렇게 붙어서 오네요 크흠 ㅎㅎ







전 곱창반+대창반이랑 날치알 주먹밥을 시켰어요!







일단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그래서 놀랬어요.
사진상으론 양이 얼마 없어보이겠지만
곱창에 곱도 많도 대창도 생각보다 많더라구용 ㅎㅎ

그리고 제가 먹느라 못찍었는데 곱창 대창 아래에
버섯 마늘 양파 대파같은 야채들이 쫙 깔려있어요!

떡볶이는 저걸 뭐라하죠? 조랭이 떡..?
여튼 일반 쌀떡보단 훨씬 맛있더라구요 ㅎㅎ 쫄깃-







기름장, 간장소스, 수제싸장, 매운소스 입니다 ㅎㅎ

전 처음에 간장소스에 찍어먹고, 마지막에 살짝
물릴 거 같으면 쌈장 소스에 엄청 찍어먹어요 ㅎㅎ

매운소스는 말도 안되게 매운게 아니라 적당히
매콤한 ㅎㅎ 맛있었어요!

소스들도 다 맛있었어요~







날치알 주먹밥이지만 그냥 혼자 편하게
먹는거니까 숟가락으로 걍 퍼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여기다가 위에 매운소스 다 부어서
마치 비빔밥처럼 비벼 먹었어요 ㅎ..
참기름장도 좀 뿌리고^_^v... 맛있더라구요..
그냥 먹으니까 심심해서 제가 셀프로 만들었어요.







곱창~
그냥 개존맛이에요. 옛날엔 곱창보다 막창이 훨씬
좋았는데 점점 곱창의 매력을 알아가는 중이네요 ㅎ

곱창은 맛없는 곳은 진짜 맛없잖아요.
여긴 꽤 괜찮았어요. 곱창을 엄청 선호하는 편이 아닌
저의 입맛에 맞았어요. 질기지 않고 냄새 안나는 ㅎㅎ







그리고 제가 진짜 좋아하는 대창..
대창은 걍 맛있어요. 그냥 일반적으로 맛있는 그
대창 맛이었어요 ㅋㅋㅋ 하 또 먹고 싶구만..







그리고 쓱 비웠는데 진짜 엄청 배불렀어요.
웬만큼 잘먹는 사람도 엄청 배부를만한 양이고
보통인 사람들은 백퍼 남길만한 양이었습니다 ㅎ

여튼 전 또 집에 혼자 있을 때 여긴 1인분이 되니까
또 시킬 의향이 완전 있습니다!!
제가 너무 좋게만 써서 광고라고 생각하실 분들이
있을까 싶은데 광고 아니구! 참고로 저는 입맛이
까다롭지 않고 다 잘 먹는 입맛입니다 ㅎㅎ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ㅎㅎ 감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