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맛집 범계역맛집 혼밥 신포우리만두 갈릭볶음밥

범계맛집 범계역맛집 혼밥 신포우리만두 갈릭볶음밥

2020. 11. 30. 21:26FOOD/Tasty

728x90
반응형

찐 내돈내산☆

 

20대 중반까지만 해도 혼자 밥 먹는 게
무섭고 괜히 눈치보였는데
이젠 그게 뭐죠? 눈치가 뭐죠?
밥은 혼자 먹어야 제 맛!

 

오늘은 범계에 혼밥하기 좋은 신포우리만두 소개해요 :)


범계역 2번 출구 왼편으로 나오면
1층 외부에 신포우리만두가 바로 있습니당!

 


요새 너무 추워서
오들오들 거리면서 자리에 앉았어요~

여기 꽤 자주 오는데 키오스크 주문으로 바뀌었네요 

 

매장 이용 방법입니당!


우선 메뉴를 선택하겠습니당 ㅎㅎ



메뉴는 32가지구요
가게명은 만두지만 분식, 돈가스, 냉면, 볶음밥 등
종류가 다양해요
저는 눈꽃치즈모둠떡볶이 / 갈릭볶음밥 / 눈꽃치즈김치볶음밥 / 치즈돈가스 중에
고민하다가 갈릭볶음밥으로 결정!!

테이블마다 번호가 있는데 번호 확인하시고
키오스크에 테이블 번호 적고
메뉴 주문 바로 하시면 됩니당!

 

 

 

 


메뉴 기다리면서!

 


키오스크 옆에 준비되어 있는 셀프바에용
국 이름은 잘 모르지만 그 맛 아시죠!
그 국 / 김치 / 단무지 / 묵무침? 이 있어요

 

 


묵무침 오랜만에 땡겨서 왕창 가져왔어요
맛있어요 가져온 거 다 먹고 또 가져왔어요

 

* 남기지 않을 만큼 가져온 저에게 칭찬 *


아 그리고 매장 깨끗해요!(전 매우 중요)

 


!! 갈릭볶음밥 !!

#범계맛집 #범계역맛집 #범계혼밥


철판 미니 냄비? 에 나오구요
밥이 엄청 뜨겁게 나오진 않아요
간단한 야채, 미니 새우, 마늘과 함께 볶아진 밥에
데리야끼 소스? 와 마요네즈 소스 같은게 뿌려져 있고
김이랑 깨로 장식!

 

 


먹기 위해 섞어보았습니다 ㅎ
소스 적어보였는데 밥에 물들만큼은 되네요

 


나중에 먹으면서 알았는데 간간히 고기도 들어있구요
사실 재료 조합은 맛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죵
밍밍하지만 않으면 되는데 간도 딱 괜찮았어요

하지만 뜨끈한 느낌으로 먹진 못해서
그게 조금 아쉬웠습니당 ㅎ
매장 넓고 자리 많긴한데
여긴 뭔가 혼밥하기 안 부끄러운 곳이에요
왠지 모르게 ㅎㅎㅎ

전 여기 자주 왔지만
앞으로도 쭉 오려구용 ㅎㅎ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떠영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