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범계 하안돌곱창 맛집 후기 내돈내산

안양 범계 하안돌곱창 맛집 후기 내돈내산

2020. 12. 13. 21:02FOOD/Tasty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친구와 곱창을 먹고싶어서 찾아간 집!

범계 로데오 거리 끝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당 ㅎ

 

 

저희는 제일 안쪽으로 자리를 잡았답니당

요새는 다들 아시다시피 거리유지를 위해ㅜㅠ

사이사이 띄어앉으셨어용

 

매장은 깔끔하고 넘 좋아요!

 

 

 

메뉴판이에요

 

곱창 먹으러 온건데

메뉴 한쪽에 있는 미친쪽갈비? 도 눈에 띄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궁금해서!

 

 

 

저희는 곱창 1인분, 대창 1인분을 주문했어요

후,,요새는 가격 만만치 않아요,,,,

 

추가로 날치알주먹밥두요!

 

 

상은 흰 종이? 깔아주셔서 깔끔하고 좋구요

 

 

밑반찬으로 마늘장아찌 / 깍두기 / 간장에 절인 무?

그리고 시래기국? 이 나와요.

아 그리고 부추를 엄청 가득 주셔요.

부추랑 김치는 진짜 고기랑 먹으면 왜 그렇게 꿀맛인지,,

 

 

 

 

저희는 각자 쇠주 한병, 맥주 한병씩 맡았습니다 ㅎㅎ

 

 

날치알 주먹밥

김가루 그득그득! 친구가 조물조물 해줬어용

양은 꽤 괜찮았는데 조금 심심한 맛이였어용.

볶음밥이 아니니 그래도 만족했어요

 

 

 

곱창,대창이 나왔어요

 

 

 

,,,엥? 양 혹시 실화인가욤,,,

1인분씩 시켜서 그런걸까요

아님 한우라서 그런걸까요...

조금 많이 당황했지만 진짜 조오오옹말 맛있을 수도 있잖아요 ^^

 

 

 

후,,진정하고 감자랑 떡, 양파가 같이 나옵니다.

그리고 조금의 염통도 같이 나왔어요

염통을 좋아해서 염통을 제일 기대했어용ㅋㅋㅋ

 

 

직접 창시리즈를 구워주세요

염통은 감자에 올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같이 한입 먹어봤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감자랑 먹으니까 은근 괜찮더라구요

염통은 질기지만 않으면 어딜가나 맛은 다 비슷한거 같아요

 

 

그리고 그 다음 대창!

기름기에 죄의식을 느끼지만

제몸은 마다하지 않고 한입 먹습니다ㅎㅎ

 

 

음,,,기대보단 별로였어요

대창 지방부분?은 맛이 괜찮았는데

껍질이 좀 두꺼운 편이더라구요 ㅠㅠ

 

전 약간 후루룩 넘어가는 맛에 좋아하는거라

혹시 두툼하고 쫄깃한 껍데기의 맛으로

대창을 좋아하시는 분은 괜찮으실 수 도 있어욤!!

 

 

 

그리고 곱창은 의외로 맛있었어요

원래는 곱창이 더 두껍고 질기다보니까

더 안 좋아하는데 여긴 곱창이 더 괜찮았어요

 

 

부추랑 같이 먹는 건 신의한수였달까요

 

 

그리고 먹다보니 주먹밥이 남아서

남은 부추랑 주먹밥 그리고 간장소스를 2,3 숟가락 넣고

볶아 먹었는데 ㅎ,,,,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요리나 할까봐요ㅎ^^

(쓸데없는 자신감 저리가)

 

 

음,,,범계에 곱창집이 여기 하나라면 가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다시 방문하는 건 생각해볼 것 같아요ㅎㅎ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떠영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