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스 마카롱 케이크, 연말 크리스마스 기념일 생일 축하 선물 추천

아이디어스 마카롱 케이크, 연말 크리스마스 기념일 생일 축하 선물 추천

2020. 12. 18. 08:55H. A. T/Recommend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경이 입니다요 ㅎㅎ

이제 벌써 12월의 반이 지나갔네요..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 가는지 ㅠㅠ

 

12월에는 모든 사람들이 기다리는 크리스마스가 있는 날입니다 ㅎㅎ

다들 연말에 자주 모이고 (코로나 때문에 이젠 못모이겠지만..)

크리스마스 선물, 특히나 연인들끼리의 기념일 선물이나

친구들의 생일선물, 생일케이크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전 이번에 친구가 인스타 먹스타그램을 하는데 벌써 팔로워 수가 1,000명이 넘었더라구요 ㅎㅎ

계정은 pigirl_foodgram 입니다 ㅎㅎ 먹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봐보세요~

그래서 꾸준히 하는 모습이 좋아보이기도 하고 축하해주고 싶어서 축하케이크를 준비했어요~!

 

 

 

구입처는 맨밑에 다 적어놨습니다! ㅎㅎ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아 그리고 완전 내돈내산입니다...

광고 절대 아니에요 ㅠ_ㅠ!! 지인도 아니구요!!

 

 

 

★마카롱케이크 간단한 정보

가격: 17,000

배송: 평균3일/최대 7일 이내 (주문시 제작), 토요일 수령 가능

보관: 냉장보관 2일, 냉동보관 2주

 

 

 

 

 

 

 

 

마카롱케이크 포장지에요 ㅎㅎ

저 네모난 통에 담겨져서 와요. 초랑 같이요!!

 

그리고 뒤에 빨간봉투는 제가 친구에게 편지도 써줬답니다 ㅎ?

친구가 이미 팔로우 수가 1,000이 훨씬 넘었는데

제가 배송날짜를 너무 여유롭게 잡아서 뒷북 이란 글귀도 센스있게(?) ^_^v

 

 

 

 

 

 

 

 

친구가 저보고 블로그에 올리라고 친절하게 사진도 여러장 찍어서 보내줬어요 ㅎㅎ (살짝 감동^^)

근데 지두 인스타그램에 올려야돼서 찍는김에 저한테도 보내준 것 같긴 했어요 ㅎ

그래도 대견하다 ㅋ ^.^~

 

그리고 왼쪽에 편지 위에 있는 그림카드 3장은 제 나름대로 뜻을 담아서 준건데

친구가 알진 모르겠네요 ㅎㅎ

 

고양이카드 = 제 친구 (친구가 살쾡이 닮음)

꽃다발카드 = 대충 축하한다는 의미

유니콘카드 = 행복을 나타내는 의미 ^_^ ㅎ 

 

 

 

 

 

 

 

 

일단 판매처 사진 그대로 너무 예쁘게 온거에요 ㅠㅠ

저는 마카롱 위에 글귀도 새겼어요! (추가비용 없습니다)

 

1000♥

pigirl.JSY

 

JSY은 제 친구 이니셜이에요 ㅎㅎ 완전 괜찮지 않나요!

엄청 근접으로 찍어도 위에 써있는 글귀가 두께감? 높이감이 보여서

더 예쁘게 잘나온 것 같아요 ㅠㅠ

여기 마카롱 케이크 작가님이 정성스럽게 잘 써주셨어요..!

 

 

 

 

 

 

 

 

그리고 같이 온 초를 꽂아서 보내준 사진!

 

참고로 초는 저렇게 마카롱을 세워서 위에다가 꽂는 겁니다 ㅎㅎㅎ

친구가 왠지 마카롱 앞에다가 힘으로 눌러서 찍어내린 다음에 꽂을까봐

마카롱 세워서 위에다가 꽂으라고 미리 언질을 해줬더니 제가 말 안해줬으면

앞에다가 꽂을 뻔 했대요 ㅎㅎ..

 

힘이 무식하게 센 아이라서.. 미리 말해주길 잘했네요.

 

 

 

 

 

 

 

 

전 먹어보진 않았지만 친구가 블로그에 쓰라고 본인의 음식평을 저한테 보내줬어요.

그대로 복붙해드릴게요.

 

JSY : 야 진짜 개맛있음. 냉동실에서 방금 꺼냈는데도  부드러움.

나마카롱 느끼한 맛나서 싫어하는데 이거 느끼한 맛도 잘 안느껴지고 초코맛인가? 존맛탱임.

막 진한 맛은 아닌데 질리지 않게 딱 적당하게 단 맛.

 

마카롱은 특유의 기름??느끼한 맛이 있는데 그걸 싫어하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저도 마카롱은 좋아하지만 그 특유의 기름?은 싫어하는데 이 마카롱엔 그런거 없고 맛있대요 ㅎㅎ

비쥬얼도 예쁜데 맛까지 좋나봐요 ㅠ_ㅠ

 

 

 

 

 

 

 

 

★마카롱 구입처

일단 어플 '아이디어스'를 깔아야해요 ㅎㅎ

 

아이디어스엔 마카롱 케이크 말고도 정말 다양한 항목들이 굉장히 많아요 ㅎㅎ

그래서 전 누군가에게 선물을 해줘야할 때 이 어플을 굉장히 애용합니다 !

 

아이디어스를 깔고 작가 '달우'님의 판매지로 이동하면 됩니다 ㅎㅎ

 

 

 

 

 

 

 

 

이 사진들은 '달우'님의 마카롱 케이크 판매처 예시 이미지들입니다!

 

마카롱은 색상도 바꿀수 있고, 글귀 색도 바꿀 수 있어요 ㅎㅎ 리뷰도 많고 인기도 많아보이더라구요!!

여튼 다들 크리스마스 연말 선물, 기념일이나 축하, 생일선물 고민하지말고 아이디어스 꼭 이용하세요 ㅎ~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