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비산동 맛집 운곡회관구루물횟집

안양 비산동 맛집 운곡회관구루물횟집

2020. 11. 10. 06:47FOOD/Tasty

728x90
반응형





내돈내사임 광고 절대 ㄴㄴ

안녕하세요~ 마경입니다 ㅎ
오랜만에 블로글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 ㅎㅎ
첫글은.. 제가 아빠랑 자주 가는 단골 맛집이에요 ㅎㅎ
저희집 바로 앞에 있기도 하고 맛이 좋고 무엇보다
밑반찬이 이렇게 잘 나오는 식당는 정말 오랜만이라서
꾸준히 가고 있는 맛집입니다.





뭔가 멀서 찍으니까 없어보이지만..? 하나하나씩 보면
밑반찬이 굉장히 잘 나와요 ㅋㅋㅋ

알밥 8,000원에 회덮밥 10,000만 시킨건데
튀김, 고등어, 새우, 굴, 조개같은 것이랑 회무침?도 나와요!

밑반찬은 저 큰 틀 안에서 달마다 살짝씩 바뀝니다 ㅎㅎ







새우, 굴, 꼬막같은? 저게 원래는 새우, 문어숙회, 소라 였는데
이번에 철이 바껴서 밑반찬도 바뀐 것 같아요~

근데 지인짜.. 맛있어요. 특히 저 꼬막 작아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꽤 커서 식감 진짜 개좋음.

새우는 평소엔 그냥 새 우 였는데 저날따라 좀 맛있어서
안이서 거짓말 안치고 튀는 느낌? 있어서 존맛탱이었어요 ㅋㅋ
왜 평소보다 새우가 맛있었는진 의문 ㅇㅅㅇa
(저날 배 안 고팠음)

그리고 밑에 있는 것은 회무침인데 저거 안에 회도 많아요! 아 여튼 결론은 밑반찬 많고 다 맛있음. 근접샷은 없지만 튀김도 맛있어요!







회덮밥 (10,000)

이건 아빠가 오면 항상 먹는 음식이에요.
여기는 원래 횟집이지만 이렇게 식사메뉴도 팔아요 ㅎㅎ

저기 안에 초고추장을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양 적어보이는데
양 진짜 많으니까 양에 대해서는 걱정 안해도 됩니다..

사진만 찍으면 왜 항상 양 많은 음식들이 앙 적게 나오는지 의문..






알밥 (8,000)

이건 제가 항상 먹는 음식이에요 ㅋㅋ 일단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좋고 그리고 원래는 더 예쁘게 위에 꾸며져서 나오는데..
제가 빨리 비빌려고 숟가락 휘젓다가 아차 해서 대충.. 덮아주고
사진찍은 것이랍니다 ㅎ

여튼 간은 미리 되어있어서 초고추장 안 넣어도 돼요!
일반적인 우리가 먹는 알밥인데 심심하지 않은 맛이에요.

일단 밑반찬과 가격이 저렴하다는 메리트가 있으니까 좋은 건데
맛까지 좋으니까 항상 올 수 밖에 없는..ㅎㅎ






저렇게 한 입 쓷싹~ 아 진짜 다들 이 집 맛 알게 해주세오
아 참고로 다른 지역에 와서 막~ 먹을 그건 아니고여 ㅎ
여기 근처에 사신다거나 모임을 한다거나 할 때 극추천~





쓱-싹





아 그리고 여기 영업시간이랑 메뉴도 올려놓을게요!
다음 사이트에서 퍼온 겁니다 ㅎㅎ

점심메뉴는 따로 여기에 안적혀 있더라구여.. 하지만 단골인 제가 기억하자면 식사메뉴에 회덮밥, 알밥, 알탕, 물회도 있었어요!



아 그리고 내돈내사 입니다. 광고 절대 XXXX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