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잠실역 맛집 추천, 전복 먹고 싶은 날에

잠실/잠실역 맛집 추천, 전복 먹고 싶은 날에

2020. 11. 11. 07:27FOOD/Tasty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떠영이입니다 😊
요새 배가 많이 고프네요ㅎ

매일 양념 진한 메뉴만 먹다가
한번 씩 담백한 밥 땡길 때 있잖아요 다들
(저만 그런거 아니잖아요 ㅎ)

메뉴판 보고 흥분,,
(메뉴판을 찍는게 제 손인지 발인지,,)

#잠실맛집 #잠실역맛집 #잠실맛집추천


이 수많은 메뉴 중에,,,배고파서 다 먹고 싶었네요ㅜㅠ
하지만!!
심장은 하나니까,, 제일 땡기는 메뉴를 시키기로 했어요 ><


전복장비빔밥,, 내가 선택한 그대

12,000원,,
(점심 값으론 제게 조금 ㅎㄷㄷ한 가격)

음식 기다리는 사이에 가게 돌아보기!

고복 신메뉴,,,?
약간 신메뉴 킬러지만 오늘은 심장이 전복이라,,
다음에 먹어볼게요ㅎㅎ

퇴식구도 있는데 잘은 모르지만
따로 손님들이 퇴식구를 이용하는 건 아닌 것 같았어요!

마침 배에서 빠른 목 넘김을 바라던 찰나
전복장비빔밥과의 만남!!

#잠실맛집 #잠실역맛집 #잠실맛집추천

파랑 전복, 김 너무 다 좋구요!
좋은데! 계란 노른자,,,ㅇㅅㅇ?
약간 쳐지고 살짝 굳은 느낌,,?
조금 찜찜했지만 일단 OK!

옆에 미소된장국? 맛있어용!
된장찌개랑 미소된장국 맛이 같이 느껴지는?

비빔밥은 섞어서 한입 먹자마자 아까 노른자의 형상은
잊혀지긴 했어요 넘 맛있어서ㅎ

조금 심심해진다~ 싶을 때!
반찬으로 나온 김치 올려먹으면
네 처음부터 다시 들어갈 것 같아요

라스트는 다 비운 밥 그릇 :)
#꿀맛탱 #존맛탱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떠영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