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범계역 맛집 추천, 대창 덮밥 존맛탱

범계/범계역 맛집 추천, 대창 덮밥 존맛탱

2020. 11. 12. 12:06FOOD/Tast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떠영이입니다 😊
즐거운 주말에 마경이랑 밖을 배회하다가
여느 때처럼 허기짐을 느껴 덮밥을 먹으러 갔어요!

근데 하필 브레이크타임에 걸려서
10분 정도 밖에서 기다렸어요!
(4시 30분부터 가능하다고 말씀주심)
따로 적혀있는 건 안 보여서 잘 모르겠어요ㅠ
혹시 모르니 브레이크 타임 알아보고 가세요!

그래서 일단 외관 구경!
저는 인테리어 이쁜 거 또 되게 좋아하그든요ㅎㅎ

30분이 되고 혹시 몰라 32분에 슬금슬금 들어갔어요ㅎ
(눈치보는 떠영이ㅎ)

이미 저희는 기다리면서 메뉴를 다 결정했어요!
마경이는 대창덮밥 / 저는 김치치즈나베 정식!!
다음에는 연어 먹으러 와보고 싶어요 ㅎㅎ

음식 기다리면서 또 가게 구경 :)
넘나 제 스타일 ㅎ
가지런하고 너무 깔끔해요 인테리어도 ㅠㅠ

그리고 엄청난 오픈 키친
믿습니다 오픈 키친!

둘 다 배고파서 손 떨면서 기다리는 와중에!

#범계맛집 #범계역맛집 #범계맛집추천

대창덮밥보고 기절할 뻔 했어요 비쥬얼 최고!
(김치치즈나베는 잠시 제 시선에서 물러남,,)

제 메뉴는 김치치즈나베지만
손가락이 대창덮밥을 향하고 있어서 먼저 먹어봤어요!

WOW~ 대창덮밥 9번은 더 먹으러 올게요
대창에 말랑말랑한 부분 진짜 맛있어요,,
불맛?은 아니고 약간 간장계란에 데리야끼
이런 맛에 더 가까웠어요! (존맛탱이란 말씀!)
양념 진짜 많이 주셔서 밥이랑 비벼먹는거 충분해요!!

그리고 부추랑도 너무 찰떡이에요,,
이건 직접 먹어봐야 아는 맛,,,최고에요 ㅠㅠ

정신차리고 김치치즈나베 맛보기 시작!

음,,대창덮밥을 먼저 맛보는 게 아니였는데,,라는 생각?
맛이 나쁜 건 아닌데 대창덮밥을 먼저 먹어서
기대감이 가라앉아버린 맛,,ㅠ

다른 식당에서 김치치즈나베 먹었을 때는
국물이 많은? 그런 메뉴였는데
여긴 국물이라기보단 양념개념? 느낌이었어요

치즈랑 계란 반숙이 올라가 있었는데
또 섞어먹으니까 나쁘진 않았어요!
하지만 시선은 자꾸 대창덮밥,,

다음에 오면 전 대창덮밥을 먹을거에효!!!

라스트는 다 비운 밥 그릇 :)
(별로라면서 다 먹은 앞뒤 다른 나란 빌런)
#꿀맛탱 #존맛탱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떠영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