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이색체험, 이색데이트 추천, 친구랑 드로잉카페

안양 이색체험, 이색데이트 추천, 친구랑 드로잉카페

2020. 11. 15. 17:08CULTURE/etc.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떠영이입니다 😊
마경이와 지루한 일상 탈피용 이색체험을 하러 갔어요(두근두근)!!
(이색체험 제일 좋아함)

코로나도 그렇고 제가 추위를 너무 많이 타서
실내로 가려고 구석구석을 찾아봤답니다 ㅎㅎ
저희는 미리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갔어요!

 

엘레베이터 타고 3층으로 올라가 왼쪽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눈이 또잉또잉!
WOW~ 여기 전시관 아닌가욤,,♡

(후,, 여기 내가 주인이었으면 좋겠다,,) 

#안양이색체험 #안양데이트 #안양이색체험추천 #안양데이트추천

보시다시피 명화 천지에요,, 
디자이너로써 눈 돌아가는 공간이였어요!

ㅎ 진정하고 우선 운영시간 및 비용은
-평일-
12:00-22:00
1인 이용료 음료 1잔 포함 20,000

-주말 및 공휴일-
10:00-23:00
1인 이용료 음료 1잔 포함 22,000

*음료는 자동 포함이에요!
기본 드로잉 2시간에 음료 1잔 제공 비용이네요ㅎ

제일 좋은 건
* 대기가 없을 경우 무제한 이용 가능*

우선 도안을 정하기로 했어요!

PAPER / CANVAS 두 종류로 나눠서 도안을 정할 수 있는데
친구와 저는 PAPER 도안북을 펼쳐보지도 않았답니다,,
전 크고 두꺼운 게 제일 좋아요ㅎ
CANVAS요 CANVAS ^^

 

도안을 정하고 마음에 드는 자리를 잡고
앞치마와 팔토시를 하러 갔어용!

 

짐 보관하는 곳도 깔끔하고 너무 좋아용! :)

 

 

ㅎ 앞치마가 옷이랑 컬러 찰떡!!!! :)

 

 

그림그리는 공간인데 2-3인 공간으로 이뤄져있고 조용하고 넓직해요!ㅎㅎ

양쪽이 거울로 되어있어서 저희끼리만 집중해서 할 수 있었는데

그게 너무 좋았어요!!

 

 

자리로 갔는데 음료수 뙇 

친구와 취향이 비슷해서 둘 다 한라봉에이드!!

 

재료들도 너무 완벽 그 자체!!!

 

전 이삭 줍는 여인들 작품을 골랐어요 !!

그 뒤론 불 태우느라 시간 가는지도 모르고
3시간이 지나버렸어요ㅎㅎ


아쉽게 대기손님이 있다고 해서ㅜㅠ
그래도 기본 시간보다 1시간 더 해서 기분 너무 좋았어요(뿌듯)
옆에 친구는 집중력 떨어져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더군요 ㅎ

 

결과물은,,, 녜,,그림을 놓은지 8-9년이 다 되어가서
그냥 미완성이네요 주륵 ㅠ

 

친구 그림 (할말하않)

비록 완성은 못했지만
진짜 오랜만에 친구랑 재밌는 시간 보낸 것 같아요!

직딩으로써 많이 와보진 못하겠지만
저는 다른 친구랑 또 와볼 생각이 100%, 마경이는 0%,,,?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떠영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