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맛집 범계역맛집 범계치킨맛집 꼬꼬아찌

범계맛집 범계역맛집 범계치킨맛집 꼬꼬아찌

2020. 11. 22. 19:33FOOD/Tasty

728x90
반응형

찐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떠영이입니다 😊
친구와 이른 낮 만나서 하루 종일 대화를 나누고
이제 밥 먹으면서 자세한 얘기 좀 해볼까? 하면서
들어간 꼬꼬아찌에용

 

전 꼬꼬아찌 처음 와봤는데
같이 온 친구, 인스타에서도 다들 많이 드셔보시고
이미 좋아하시는 치킨집이더라구요?ㅎㅎ
(저만 너무 늦은 감이 없지 않죠,,)

 

 

메뉴판보고 뭐야~ 뭐가 이렇게 많아~
라고 했는데 생각보단 메뉴가 얼마 없었어요ㅋㅋㅋ
대만족,,,이런게 찐맛집이라고 생각해요 후!

저는 많이 먹어본 친구와 왔기 때문에
친구가 메뉴를 골라줬어요!

숯불양념순살 중 (2인분)으로 먹었는데
글케 맛있다고,,,? 칭찬을 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매운 맛은 2단계인 신라면정도!
(기대,,너무 기대)


+ 그리고 셀프주먹밥이랑 내 사랑 사이다도 같이 주문했어요!

 


주먹밥이 먼저 나왔는데
ㅋㅋㅋㅋ제가 메뉴판 찍는 사이에
친구가 이미 다 만들어버렸지 뭐에요 호호
야무진 손으로 꾹꾹 눌러담은거 너무 귀엽쥬~


주먹밥은 노란 단무지 들어간게
진짜 찐으로 맛있는 것 같아요!!

 

 

꼬꼬아찌 처음본 1인
처음에 보고 오? 했어요
(와중에 메추리알 3개 넘나 귀엽)


제가 생각한 치킨 비주얼이 아니여서,,,
그리고 사실 저는 오리지널, 후라이드파거든요ㅎ

 

라면사리를 먼저 입에 넣었는데
면 너무 꼬들꼬들한거 아니에요 ㅜㅜㅠ
마치 3일 굶고 한강에서 처음 먹었을 때
느껴지는 면발의 느낌이였어요,,(상상)

 

그리고 2단계 신라면정도라고 써있었는데

범계점은 신라면의 반? 정도의 매운맛이였던 것 같아요!

맵찔이인 저도 3단계를 노리고 있습니당ㅎㅎ

근데 지점마다 다를 것 같으니 참고하셔용!!

그리고 다른 곳 중에 떡 냉동이여서
막 갈라지고 그런거 안 좋아하는데
잘은 모르지만 여기 떡 상당히 제 취향,,
(사랑합니다)

 

라면사리 돌돌 말아서 숯불치킨이랑 떡 찍어서
한 입에 호로록 하면 진짜 환상!!


한 시간 넘게 호로록 후룩 냠냠 하고 일상으로 돌아왔어요ㅎㅎ
다음에 또 갈 의향 100%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떠영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