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나이, 결혼, 남편, 드라마, 영화, 지리산, 킹덤3

전지현 나이, 결혼, 남편, 드라마, 영화, 지리산, 킹덤3

2020. 12. 15. 10:13ISSUE/Entertainer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경이입니다 ㅎㅎ

오늘의 연예인은 드라마에서나 영화에서 큰 화제성을 가지고 있는 전지현 님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 중에서도 정말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항상 영화, 드라마에서 좋은 캐릭터와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입니다.

 

 

 

 

 

 

 

출처: 인스타 'junjihyun.official'

 

전지현 나이: 1981년 10월 30일 만 39세 (2020년 기준 40세)

전지현 소속사: 문화창고

이 소속사엔 서지혜 님도 있네요 ㅎㅎ 조만간 서지혜님도 리뷰를 해봐야겠습니다.

전지현 결혼/배우자: 최준혁 (2012년 4월 13일 결혼)

 




 

 

출처: 인스타 'junjihyun.official'

 

전지현 님의 남편 최준혁 님은 알파 자산 운용이란 회사의 대표이사입니다.

펀드, 주식, 재테크 같은 투자, 자산운용회사 같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기사를 봤던 것 같은데 둘은 원래 친구사이였다고 하네요 ㅎㅎ

최준혁 님은 여유로운 집안에서 자랐다고 추정됩니다. 

 

얼굴도 되게 잘생겼던데 정말 잘 어울리네요 ㅎㅎ

 

 

 

 

 

 

 

영화 '엽기적인 그녀' 포스터

 

일단 전지현 님이 얼굴을 확실히 알리게 된 작품은 

2001년 '엽기적인 그녀'입니다.

 

청순한 얼굴에 엽기적인 행동으로 많은 관객들은 전지현 님의 매력에 빠졌었죠 ㅎㅎ

배우 차태현 님과 같이 작품 활동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전지현 님은 무명생활이 길지 않았어요.

예쁜 얼굴과 좋은 연기력으로 사람들에게 환호를 받았습니다.

 

 

 

 

 

 

 

영화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포스터

 

그다음 작품은 2004년의 '내 여자 친구를 소개합니다'입니다.

이 전 영화 작품은 2003년인 '4인용 식탁'이라는 공표영화인데 이 영화는 패스하겠습니다 ㅎㅎ

 

'내 여자 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영화에서 역시 청순한 이미지로 나왔는데

너무 오래전에 봐서 내용이 다 기억나진 않지만 전지현 님은 경찰로 나왔었습니다.

제복을 입고 있던 모습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장혁 님과 호흡을 맞추며 관객수는 100만 명을 넘겨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영화 '데이지' 포스터

 

그러고 나서 2006년, 정우성 님과 데이지란 영화로 호흡을 맞췄었네요 ㅎㅎ

전 이 영화를 안 봐서.. 바로 패스하겠습니다.

 

 

 

 

 

 

 

영화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블러드', '설화와 비밀의 부채' 포스터

 

그 이후로 2008년 전지현은 황정민과 '슈퍼맨이었던 사나이'로 호흡을,

2009년엔 홍콩영화 '블러드', 2011년엔 중국 영화 '설화와 비밀의 부채'를 찍었습니다.

 

2009년 이후에 홍콩, 중국 권으로 진출하려 했었나 봅니다 ㅎㅎ

흥행성적은 잘 모르겠어요.

 

 

 

 

 

 

 

영화 '도둑들' 포스터

 

그렇게 전지현이 한국 활동이 뜸해질 때쯤 

2012년 대작 '도둑들' 이란 영화로 다시 한국 영화로 돌아옵니다.

영화 '도둑들'은 지금까지 역대 관객 순위 9위로 12,984,699명의 흥행성적을 기록했습니다.

손익분기점은 500만 명인데 거의 1300만 명의 관객들이 봤으니 엄청난 흥행이죠.

 

도둑들은 대배우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김윤석, 이정재, 김혜수, 전지현, 김해숙, 오달수, 김수현 등

모두가 알만한 배우고 연기력 또한 출중합니다.

 

중간중간 코믹 요소와 탄탄한 스토리로 저도 정말 재밌게 본 영화입니다.

이렇게 전지현은 또다시 본인의 인지도를 넓혀갑니다.

 

 

 

 

 

 

 

영화 '베를린' 포스터

 

그 뒤로 전지현은 배우 하정우 님과 함께 2013년 '베를린' 작품에서 호흡을 맞춥니다.

베를린의 흥행은 7,166,688명이고 손익분기점은 450만 명입니다.

손익분기점을 훌쩍 뛰어넘었으니 '도둑들'에 이어 흥행에 성공했죠.

 

여담이지만 베를린에서 하정우의 김먹방이 유명해집니다.

 

 

 

 

 

 

 

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주로 영화에서 활동을 했던 전지현이 1998년 이후로 드라마를 찍습니다.

엄청난 파장을 일으켰던 2013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입니다.

 

시청률이 28.1%로 엄청 높았죠.

 

그리고 천송이란 캐릭터를 맡은 전지현은 정말 찰떡이었습니다.

약간 망가지는 장면이 많았는데 어색하거나 보기 민망했을 수도 있던 장면들이

전지현의 연기력으로 귀엽고, 정말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여기에 같이 호흡을 맞춘 김수현과도 잘 어울렸어요.

 

 

 

 

 

 

 

영화 '암살' 포스터

 

깨발랄했던 '별에서 온 그대'라는 드라마와는 정반대인 캐릭터.

영화 '암살'입니다.

 

암살의 손익분기점은 700만 명으로 엄청난 제작비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관객수 12,706,829명을 기록하면서 엄청난 흥행에 성공했죠.

 

실제로 저도 이 영화를 봤는데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엄청 추천합니다.

전지현은 천만배우라는 별명이 어울리는 배우 같습니다.

 

 

 

 

 

 

 

SBS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

 

그 뒤로 2016년 '푸른 바다의 전설'이라는 드라마로 이민호와 호흡을 맞춥니다.

저도 이 드라마를 봤는데 전지현 정말.. 원래 예쁘지만 더 예쁘게 나와요 ㅠㅠ

하도 예뻐서 전지현이 썼던 립스틱 같은 건 다 품절되었던 거 같아요.

 

이 드라마도 최고 시청률 21%를 찍으며 인기 많았던 드라마입니다.

전지현은 드라마든 영화든 기록 성적이 정말 좋네요.

시나리오를 보는 눈이 좋은 것 같습니다.

 

 

 

 

 

 

 

출처: 인스타 'junjihyun.official'

 

'푸른 바다의 전설' 이후로 뚜렷한 드라마, 영화 활동이 없습니다.

2020년 킹덤 2에서 특별출연을 했었는데

20201년엔 킹덤 3 (킹덤:아신전)과 '지리산' 이란 두 드라마가 방송 예정으로 떠있습니다.

 

킹덤 3이야 워낙 킹덤 1,2가 화제성 있던 드라마 ㅎㅎ

킹덤 1,2는 주지훈이 나왔던 드라마죠?!♥

 

그리고 우연의 일치인지 방송 예정인 '지리산'에서 전지현과 주지훈이 호흡을 맞춘다 합니다!!!

 

 

 

 

 

제가 주지훈을 좋아해요 ㅎ 그래서 주지훈에 대한 글도 썼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링크 타고 제가 썼던 글 확인하면 됩니다~

영화배우 주지훈 나이, 키, 결혼, 대표작품, 이상형, 영화, 드라마

 

영화배우 주지훈 나이, 키, 결혼, 대표작품, 이상형, 영화, 드라마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주지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렸을 땐 전 강아지상이고 귀엽고 눈 똘망똘망한 스타일을 좋아했는데 점점 커가면서 이상형이 바뀌더라구요 ? ㅎ 그렇게 제 새로운

oroldb94.tistory.com

 

 

 

 

 

이렇게 해서 전지현 님을 알아봤는데 정말 천상 배우 같아요 ㅎㅎ

만약 배우 안 했으면 어떤 일을 하고 있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제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