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주지훈 나이, 키, 결혼, 대표작품, 이상형, 영화, 드라마

영화배우 주지훈 나이, 키, 결혼, 대표작품, 이상형, 영화, 드라마

2020. 12. 7. 10:38ISSUE/Entertainer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

오늘은 주지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렸을 땐 전 강아지상이고 귀엽고 눈 똘망똘망한 스타일을

좋아했는데 점점 커가면서 이상형이 바뀌더라구요 ? ㅎ

그렇게 제 새로운 이상형 주지훈...★

사랑해 ㅋ ♥ .. ^^ㅎ ㅋㅋㅋㅋㅋㅋ

 

 

 

 

 

 

 

 

 

인스타 'goldenjihoon'

 

 

주지훈 나이: 1982년생(39세, 만38세) 2021년이면 40세네요..?ㅎ 

주지훈 생일: 5월 16일

주지훈 키: 188 (프로필 상에선 187인데 좀 컸다 하더라구요)

주지훈 이상형: 약간 통통하고 아담한 스타일, 연상은 띠동갑만 아니면 가능

과거에는 고양이 같은 여자를 좋아한다 했는데 가인님의 영향이 있었을까 싶네요 ㅎ.ㅎ

주지훈 결혼, 연애: 밝혀진 바 없음

 

 

 

 

 

 

 

 

 

인스타 'goldenjihoon'

 

 

주지훈은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섹시해요. 연기에 힘이 있고 그냥 잘생겼고 좋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하 
그리고 정장이 잘 어울려요 ^_^ 헷
또 위로 깐 머리가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아! 그리고 오그라드는걸 굉장히 안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드라마 궁 MBC

 

일단 주지훈은 궁이라는 드라마에서 이름을 알렸습니다.

훤칠한 외모로 주인공으로 박탈되었죠 ㅎㅎ

윤은혜랑 함께 호흡을 맞추며 그때 당시엔 약간..

발연기란 말이 있었지만 시청률은 대단했어요.

 

참고로 드라마 궁은 원작이 만화책입니다 ㅎㅎ

저희 언니가 비디오방에서 빌려보던 게 기억나네요.

 

드라마 '궁'

2006년 1월 11일~3월 30일

윤은혜, 주지훈, 송지효, 김정훈 출연

최고 시청률은 27.1%

 

 

-

 

 

그리고 주지마는 궁 이후로도 드라마를 꽤 찍었지만

성적이 엄청 좋게 나오진 않았어요 ㅎㅎ

마왕, 다섯 손가락, 메디컬탑팀, 가면이 있지만 넘어가겠습니다 ㅎ

 

 

 

 

 

 

 

 

넷플릭스/킹덤 시즌1 포스터

 

그 이후에 요즘 난리인 넷플릭스에서 나온 시리즈 드라마!

킹덤입니다.

 

킹덤은 꽤 유명한 작가 '김은희'님입니다.

킹덤은 원래 짧게 끝내려 했는데 반응이 너무 좋아서

6부작까지 가게 되었단 말이 있었습니다.

인기가 좋았고 좀비물입니다!

주지훈은 저곳에서 세자?라고 해야 하나 여튼 한복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ㅎㅎ

 

저도 이 드라마 보는 중인데 꽤 괜찮아요. 추천할게요~

 

드라마 '킹덤'

2019년 1월 25일 6부작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출연

 

 

그리고 넷플릭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제가 이전에 썼던

글을 확인해주세요 ㅎㅎ

웨이브, 넷플릭스 비교 (가격, 화질 등) Wavve/Netflix

 

 

 

 

 

 

 

 

넷플릭스/킹덤 시즌2 포스터

 

킹덤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가 나왔습니다.

전 아직 시즌2를 보진 못했지만 재밌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킹덤 시즌3도 곧 나오는 거 같아요!

 

시즌2는 시즌1의 동일인물들이 같지만

시즌3부턴 전지현이 나와서 완전 기대 중 ㅠㅠ

개인적으로 전지현 님을 너무 좋아해서요 ㅎㅎㅎ

 

여튼 킹덤 시즌2에서도 멋진 활약을 한 주지훈!♥





 

 

 

 

SBS/하이에나 포스터

 

SBS 드라마 하이에나입니다!

김혜수와 엄청난 케미를 보여줬고 주지훈은 여기서

변호사로 나옵니다 ㅎㅎㅎ 하.. 스타일이 너무 멋있었어요 ㅠㅠ

이 드라마를 보다 말았지만 유튜브로 항상 주지훈의 모습을

확인했던 좋은 드라마입니다 ㅎ 

 

드라마 '하이에나'

2020년 2월 21일~4월 11일

김혜수, 주지훈 출연!!

 

연상연하 커플로 실제로는 둘의 나이 차이가 12살 띠동갑이더라고요!!

김혜수의 나이는 1970년으로 올해 51세이며 만으로는 50세입니다.

 

저희 엄마랑 동갑이네요 ㅎㅎ..

 

 

 

 



 

신과함께 죄와 벌 포스터

 

주지훈의 흥행이 좋았던 신과 함께!!

원작은 네이버 웹툰 만화이고요 ㅎㅎ

누적관객수 14,411,782

주연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마동석 등

손익분기점 약 600만 명

 

엄청 유명한 배우들이 많이 나옵니다 ㅎㅎ

 

원작이 하도 인기가 많았던지라 개봉 전에도 기대감으로

다들 떠들썩했는데 관객수가 그걸 증명하네요.

 

이정재도 저 영화에 엄청 많이 나왔는데 카메오였다는 놀라운 사실..

 

전 개인적으로 생각보단 영화가 별로였지만 인기가 많았어요.

한 번도 안 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보는 거 추천합니다 ㅎ

 

 

 

 

 

 

 

 

롯데엔터테이먼트/신과함께 인과 연 포스터

 

신과 함께 죄와벌(2017)의 성공후 신과함께 인과 연(2018)도

개봉을 했습니다.

 

누적관객수 12,276,359

주연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등

손익분기점 약 600만 명

 

이것도 흥행에 성공했는데 전 안 봤습니다 ㅠㅠ

죄와 벌이 너무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서.. 이건 안 봤는데 후..

다음에 기회가 되면 봐야겠네요 ㅎㅎ

 

 

 

 

 

 

 

영화 공작 포스터

그리고 2018년 8월 8일 개봉한 공작!

 

누적관객수 4,975,517

주연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주지훈

손익분기점 약 480만 명

 

이 영화로 주지훈은

2019 올해의 영화상 남우조연상을 탔습니다.

 

여기서 북한군으로 나오는데 꽤 섹시합니다^_^ㅎ

 

 

 

 

 

 

 

영화 암수살인 포스터

이것도 2018년 10월 3일에 개봉했습니다.

주지훈은 2018년도에 3편의 영화를 냈네요 ㅎㅎ

 

누적관객수 3,789,553

주연 김윤석, 주지훈

손익분기점 약 200만 명

 

주지훈이 범죄자로 나오는데 엄청난 연기력을 보여줍니다.

주지훈은 연기력이 점점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드라마 '궁'을 찍을 당시만 해도 발연기란 소리를 꽤 들었는데..

 

항상 좋아지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영화에선 손익분기점을 훨씬 뛰어넘어

엄청난 이익을 올렸습니다.

 

드라마나 영화를 보는 눈이 탁월하네요 ㅎㅎ

주지훈은 참.. 언제 결혼할지 너무 궁금하네요.

주지훈이 결혼하는 그날 다시 주지훈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