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SBS 연기대상 남궁민 진아름 나이 여자친구, 결혼

2020년 SBS 연기대상 남궁민 진아름 나이 여자친구, 결혼

2021. 1. 1. 13:29ISSUE/Entertainer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경이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 개인적으로 기쁜 소식을 전하는 날입니다~~

항상 연말에 하는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남궁민이 대상을 탔습니다ㅠㅠ 이번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엄청 재밌게 봤어요.. 정말 제 인생드라마고 재탕해서 볼 계획인데 여기서 남궁민의 연기가 엄청 자연스러웠고 너무 연기도 잘하고 드라마도 재미있어서 대상 받기를 바랐습니다.

남궁민의 간단한 프로필과 그동안 이슈됐던 드라마 이상형 여자친구 등등을 알아보겠습니다 ㅎ







인스타 min_namkoong
인스타 min_namkoong


남궁민
1978년생으로 생일은 3월 12일입니다.
2021년 기준으로 올해 44세네요..? 하.. 오빠..

남궁민은 과거에 이상형으로 남궁민은 "예전하고 거의 비슷한 게, 사랑도 중요하지만 조금 더 친구처럼 서로의 고민을 얘기하고 상의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남궁민은 중앙대학교의 기계공학과를 졸업했는데 뇌섹남이네요 ㅎ 이과 뇌섹남~







인스타 min_namkoong
인스타 min_namkoong


그리고 남궁민은 이번 SBS 연기대상이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화제가 됐는데요, 바로 자신의 연인 진아름님을 언급했습니다.

진아름님은 1989년생으로 모델겸 배우라고 합니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2015년 '라이트 마이 파이'라는 단편 영화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6년에 열애설이 나면서 인정했습니다.
그렇기 6년째 공개열애를 하면서 잘 사귀고 있네요.

두사람은 11살의 나이차이로 꽤 납니다.
그래서인지 남궁민은 진라름이 정말 애기처럼 보인다며 애칭이 '아기'라고 하네요^^..ㅋㅋㅋ후.. 부럽네요..







MBC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포스터


남궁민이 이름을 조금씩 알리기 시작한 것은
2011년 MBC에서 방영한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입니다.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는 국민 드라마같은 느낌으로
토, 일요일에 방영한 주말드라마입니다.
최고 시청률은 21.6% 입니다.

여기서 김재원, 황정음과 호흡을 맞췄는데 이 당시 남궁민은 꽃미남의 외모로 화제가 됐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엄청 어려보였는데 34세였네요..?







KBS 드라마 김과장 포스터


그리고 남궁민의 인생드라마 김과장입니다.
그전에 리멤버란 드라마에서도 입지를 다졌다 했는데 전 드라마를 안 봤어서 패스하겠습니다 ㅎㅎ

드라마 김과장은 엄청난 인기와 화제성이 있었습니다.
2017년 1월 25일에 첫방영을 했고 여기서 2pm의 준호와 엄청난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또라이같은 연기로 티또리라는 별명을 드마라에서 얻었죠. 진지한 연기나 코믹스러운 연기를 정말 잘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로 남궁민 최우수상을 받습니다.








그리고 이 드라마를 생각하면 자연스럽게 김과장의 ost인
Must be the money란 노래가 생각납니다 ㅎ
사실 제목은 몰라요. 가사만 압니다 ㅋㅋㅋ
돌아갈 길을 찾지 못하네~ 너무 멀리 와버렸다네~

이 노래를 딘딘이 시상식에서 라이브로 불렀었는데 정말 잘 불렀던 기억이 있네요.







SBS드라마 스토브리그 포스터


그리고 대망의 스토브리그.. 재 인생드라마ㅠㅠ

스토브리그는 2019년 12월 13일에 방영했고
최고시청률응 19.1% 종영날 입니다.
보통 마지막화에 최고시청률은 꽤 긍정적이죠.

보통 드라마가 끝으로 가면 지루할수도 있는데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재밌었던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에 시청률은 특별합니다.
왜냐하면 1회는 5.5%의 저조한 시청률로 시작했는데
오로지 드라마의 재미만으로 19%까지 끌어올렸기 때문입니다. 재밌다는 입소문도 한몫 했죠.







SBS드라마 스토브리그 포스터


이 드라마는 야구쪽 드라마지만 야구이야기가 아닙니다.
사람 서로 간의 관계이야기고 러브라인은 없다보면 됩니다.

러브라인이 없어 줄거리가 진행될 때 흐름이 끊기는게 없었고 전 개인적으로 러브라인을 좋아하지만
러브라인이 없어서 좋은 예인 드라마가 바로 스토브리그 같습니다.







SBS드라마 스토브리그


보통 스포츠 배경의 드라마는 제작비는 많이 드는데 시청률이 잘 나오지 않아 방송국이서 싫어한다 합니다.

게다가 이신화 작가님의 처음 데뷔드라마, 즉 신인 작가가 방송국에서 기피하는 스포츠 드라마라서 더 험난했던 과정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극본을 읽어보는 남궁민이 이 드라마를 너무 하고싶어서 작가한테 직접 연락했단 말도 있는데 사실확인이 안 된 것이라 합니다.







SBS드라마 스토브리그


이 드라마는 정말 똑똑했습니다.

팬층이 두꺼운 야구 팬들이 환호하는 드라마였고,
저같이 야구에 대해 아는 것 없는 사람에게도 어렵지 않고 재미있게 다가와 오히려 야구에 흥미를 가지게 되는 드라마였습니다.

이 극본을 쓴 이신화 작가님은 한 회당 250만원을 받았다고 알려졌는데 정말 부럽기도 하면서 당연한 것 같습니다.

하여간 스토브리그는 제가 언젠간 인생 드라마로 블로그에사 다룰 거지만 완전 강추하는 드라마입니다.







tvN 드라마 낮과밤 포스터


그리고 지금은 현대 tvN에서 드라마 낮과밤으로
설현과 이청아와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저는 안 보는 드라마지만 엄청 복잡한 드라마라고 알려졌습니다 ㅎㅎ 저도 기회가 있으면 보려구요!

여기선 진지한 역할로 나오던데 흥미는 있네요 ㅎㅎ







MBC 우리결혼했어요


그리고 여담으로 남궁민은 mbc에서 화제성이 좋았던 우리결혼했어요 라는 예능에 홍진영과 함께 가상부부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남궁민 프로필을 보면 우리결혼했어요 날짜가 2012~2017년으로 되어있는데 그럼 거의 5년동안 가상부부였단 걸까요..? ㅋㅋㅋㅋ 전 안봤어서..

여튼 둘은 남궁민의 진지함과 홍진영의 밝은 끼로 안 어울리는 듯 하면서 어울리는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둘을 응원했던 팬들도 꽤 있더라고요 ㅎㅎ







인스타 min_namkoong


뭐.. 이렇게 남궁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전 남궁민의 팬으로서 항상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결혼은 언제 하련지 궁금하기도 하지만 요즘엔 비혼도 많으니 안 할 수도 있겠네요~

남궁민의 대상을 너무 축하하고 앞으로도 남궁민이 인생드라마를 만나서 계속 티비에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