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맛집 신나는 술집 오비베어 이용방법 내돈내산 후기

영등포 맛집 신나는 술집 오비베어 이용방법 내돈내산 후기

2021. 1. 3. 20:03FOOD/Tasty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떠영이입니다^^

이전 게시물 양꼬치전문점 다음 2차로 간

영등포 안주맛집 오비베어 소개할게요!

 

" 여기는 추천 받고 간 곳은 아니고 2차 가려는데 밖이 너무 추워서

가볍게 맥주를 홀짝홀짝할 가게를 찾아 헤매다 추위에 못 이겨 들어간 곳입니다 "

 

들어가자마자 매장 분위기에 반했어요♡ 이런 느낌의 가게는 처음이었어요

미러볼 촤라라~~~~~~

 

 

여기는 패드로 주문하네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다 찍진 못했지만 ㅜㅠ

튀김류 / 곰돌이 안주 / 탕류 / 건어물 / 샐러드 / 디저트가 있어요!

튀김류 - 레알쌀순살 / 영등포갈비닭강정 / 곰돌이양념강정 / 골돌이까르보나라강정? 등등

 

 

 

곰돌이 안주 - 분식세트 / 곰돌이 골뱅이쫄면 / 부비부비삼겹쫄면 / 쌈싸만두 등등

 

 

 

주류도 종류가 굉장히 많았지만

저희는 이미 2차이기 때문에 많이 먹진 않고

 hit! 베스트! 추천!  으로 떠있는 곰돌이 맥주 3병을 시켰습니다!

 

 

여기서 꿀팁은!!

곰돌이 맥주1병에 5,000원이고 3병에 7,500원이더라구요!

좀 차이가 많이 나는거 같은데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3병 시키는 게 이득인 것 같죠!! ㅎㅎ

 

테이블 번호는 13번이었구요!

곰돌이똥집볶음 이랑 곰돌이맥주 3병짜리를 시켰습니당ㅎ

 

 

 

기본 세팅이에요

맥주집 가면 기본 안주로 나오는 강냉이? 뻥튀기? 가 나옵니당!

 

 

 

그리고 오호라~ 했던건 노래선곡 카톡방이 있었나봐요

벽 한쪽에 카톡방을 틀어두고 노래추천을 받고 계시더라구용

물론 저희는 하지 않았지만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ㅎㅎㅎ

 

-랄라라 오비베어 사용법-

1. 주문은 테이블 위에 태블릿PC로 받고 있습니다.

 

2. 다 드신 술병은 테이블 아래 곰돌이 짝에 넣어주세요.

   (저희는 곰돌이 짝 못봤어요 ㅜㅠ 그냥 계산해주셨던 것 같아요)

 

3. 직원 호출은 태블릿 오른쪽 하단에 '직원호출' 버튼으로 부탁드립니다.

 

4. 계산할 때 테이블 번호를 말해주세요.

 

 

 

 

맥주 언제나 3병 나왔습니당 ㅎ~

너무 귀엽죠 맥주부터 잔까지 오비-라거 세트에용

 

곰돌이 넘 귀욥♡

 

 

똥집볶음 나왔습니당!

위에서 걍 찍어봤는데 분위기 넘 좋아요

닭똥집 확대샷 한 번 찍고 신나서 맥주를 후룩 안주를 호록 하느라

더 이상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안주가 기똥차게 맛있었던 건 아니지만

분위기가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

노래도 센스있게 틀어주셨구요

조금 시끄러운 술집이에요ㅎ 참고하세용!! 폰 충전도 됩니당!!

 

카카오 캐릭터가 좋아서 카카오에 애정이 있으신 분도 있는 느낌으로,

오비 곰돌이 캐릭터 보러 또 가고 싶어요 분위기 진짜 넘 좋아효 ㅎㅎㅎ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떠영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