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역 장미상가 맛집 간장게장 제육볶음 일일식탁 후기

잠실역 장미상가 맛집 간장게장 제육볶음 일일식탁 후기

2021. 1. 5. 20:07FOOD/Tasty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떠영이입니다^^

잠실역 근처 장미상가 지하 맛집

간장게장 / 매콤 제육볶음 후기

 

 

 

 

식당이름 : 일일식탁

사내 음식에 질려 맛있는 곳 찾아다니다 발견한 진짜 맛집입니다

이게 간판,,인 것 같아요

다른 건 못 봤어욤,,,

 

 

 

 

- 메뉴판 -

저는 간장게장 / 친구는 매콤 제육볶음을 시켰어요

메뉴 대부분 맛있어보이구용 취저 ㅎ

 

5시 이후에는 안주 주문이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주류도 같이 팔고있네요

(술을 마실만한 분위기인지는 잘 모르겠어욤,,,)

 

 

 

 

기본 세팅입니당

 

간장게장 준비물은 따로 주십니당 ㅎㅎ호호 기대기대

 

 

 

가게가 넓은 편이 아니여서 그런지 눈에 띄게 오픈키친입니다ㅎ

 

 

 

매콤 제육볶음 8,000원

깔끔하게 한 상으로 나옵니다

 

 

 

혹시 제육 두 종류로 나뉘는 거 아시나욤?

거친 제육과 고급스런 제육☆

고급스런 제육맛에 가깝습니당ㅎ

 

완전 고추장 양념이라기 보다는 간장이랑 적절하게 고롷게 조롷게 그런 맛이에요

전 맛있었어요 친구도 만족했어요

 

 

 

 

 

 

 

 

간장게장 8,800원

애정담긴 후기 시작합니다 진짜 존맛탱,,♡

 

 

 

게장은 먹기만 해서 실한건지 구분을 잘 못하니

사진으로 봐주세욤,,

 

호록 호록 순식간에 다 먹어버리고

↓남은 껍데기

 

밥 비벼 먹을 시간이에요 ㅎ

 

전 사실 껍데기에 밥 비벼 먹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ㅎ

예전에 강한 비린 맛에 데인 적이 있어서 ㅜㅠ

 

하지만 또 포기는 없죠 비벼봅니다

 

 

 

일단 비주얼 합격이에요

(예쁘게 담아보려고 을매나 노력했게요~)

간장양념 짤까봐 조금 넣었는데 노노에욤

많이 넣어도 안 짜요

그리고 비린 맛은 별로 못 느꼈어요

특유의 비린 맛은 어쩔 수 없으니까용

 

 

 

 

싹싹 긁어먹어버리쥬~

친구랑 제가 대식가여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적당히 배부른 정도의 양이었어요

하지만 가격에 비하면 양도 만족해요

 

 

 

포장도 된다고 써있으니 참고하세용~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떠영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