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 다이어트 곤약비빔면, 오늘은현미밥 다신샵 내돈내산

저칼로리 다이어트 곤약비빔면, 오늘은현미밥 다신샵 내돈내산

2020. 12. 28. 11:41FOOD/Tast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경이입니다 ㅎㅎ

오늘은 !! 다신샵에서 판매중인 저칼로리 다이어트 제품을 리뷰하겠습니다.

제 돈으로 직접 산거고 광고X, 완전 내돈내산

 

 

 

요즘 이슈인 저칼로리 곤약비빔면, 곤약이면이랑 저칼로리 볶음밥?

오늘은 현미밥 구매했습니다 ㅎㅎ

다이어트를 하려고 산 것도 있구..ㅎㅎ 일단 맛이 궁금했어요!!

맛도 있는데 칼로리도 낮은 거면 개이득이잖아요 ㅎㅎ

 

 

 

 

 

 

 

 

 

오늘의 현미밥의 종류는

닭갈비, 게맛살, 곤약 떡볶이비빔, 우둔살, 갈릭, 닭가슴살미역국, 전주비빔밥

이렇게 7가지가 있습니다!

전주식비빔 263칼로리를 제외하면 나머지는 320~370칼로리입니다.

 

가격은 14개에 29,070원입니다.

한 개의 가격은 2,076원입니다! 저렴한 편이죠 ㅎㅎ

 

사진상에는 게맛살이 2개 들어가고 전주비빔밥이 안찍혔네요 ㅎㅎ

그리고 밑에 맛별로 상세한 리뷰가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5점만점)

종류마다 맛의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점수 냈습니다.

 

맛: 3점

가성비: 4.5점 

편리성: 3.5점

 

 

 

 

 

 

 

 

 

곤약이면은 해물볶음, 귀리짜장, 녹차비빔, 보리우동, 메밀냉면이 있습니다.

칼로리는 엄청 낮아요! 면이 곤약이라 그런지

제일 낮은건 28칼로리, 36칼로리고 제일 높은게 79~81칼로리입니다 ㅎㅎ

 

가격은 10개에 25,900원입니다!

한 개에 2,590원이네요 ㅎㅎ 오늘의 현미밥보단 가격이 나갑니다.

 

밑에 맛별로 하나씩 리뷰하겠습니다!

 

(5점만점)

종류마다 맛의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점수 냈습니다.

 

맛: 4점

가성비: 3.5점 

편리성: 4.5점

 

 

 

 

 

 

 

 

 

일단 맛별로 리뷰 전!

구성은 어떤 식으로 되어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비빔면들은 구성이 다 비슷하니 해물볶음의 구성만 올려드리겠습니다.

 

 

 

 

 

 

 

 

 

일단 곤약면이 물?같은 곳 안에 들어있어요! 

그래서 물을 빼주신 다음 곤약면을 물에 몇번 씻어줘야해요! (이러면 약간의 비린맛이 없어진다고 하네요)

아 참고로 곤약면을 바로 뺐을때 냄새는 약간 비린맛 냄새가 나길래

맛 괜찮을가? 싶었는데 맛에서는 비린맛 전혀 못느꼈어요.. 

 

 

 

 

 

 

 

 

 

물에 씻어서 포장기에 넣어주고 같이 동봉되어 있던 양념을 안에 넣어서 비벼줬어요!

 

그리고 이 비빔면이 정말 편리합니다. 회사나 학교에서 먹기에요!

제가 귀찮은 걸 안 좋아하는데 이건 곤약면에 물 버리고 좀 씻어주고 바로 소스 넣고

비비면 완성이에요! 편리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었고 개인적으로 곤약의 비린 맛은..

아마 해물볶음의 소스 양념이 세서그런지 전 전혀 못느꼈어요!

엄~청 맛에 예민한 분들은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면이 곤약이다 보니깐요!

 

근데 다이어트 식품이라 생각해서 별로 안 땡길 뿐이지..

약간 다이어트 식품이라 생각 안 하면 꽤 괜찮은 맛이고 밤에 먹어도 칼로리가 적어서 부담이 없으니까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특히 야식 못 참으시는 분들에겐 완전 추천해요!

 

 

 

 

 

 

 

 

 

녹차비빔은 그냥 비빔면이에요.

녹차맛은 안느껴졌는데 뭐.. 녹차도 들어갔나봐요 ㅎㅎ?

 

이건 해물볶음보다 살짝 매콤했어요. 그리고 해물볶음만큼이나 맛있었고

소스면에서는 일반 비빔면이랑 다를게 하나도 없었어요!

근데 면이 곤약이다보니 이런 면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비추천합니다 ㅎㅎ

 

여튼 전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ㅠㅠ 36칼로리라서 더 좋았구요!

 

 

 

 

 

 

 

 

 

귀리짜장은 그냥 자장맛이에요!

 

음..이건 나쁘진 않았지만 해물볶음, 녹차비빔이 훨씬 제 입맛엔 맛있었어요.

이건 약간.. 자장소스가 비빔,볶음의 소스보단 약해서 곤약맛을 70%만 지워준 느낌??

 

해물볶음이랑 녹차비빔은 곤약의 특유의 맛을 95% 지워준 느낌이었거든요.

먹을만은 하지만 녹차비빔, 해물볶음만은 못하다 <<이게 제 결론 ㅎ

 

아 참고로 이 자장맛은 제 친구 두명이 먹어봤는데 한 명은 괜찮다했고

원래 곤약면을 싫어하는 친구는 못 먹겠다 했어요!

 

 

 

 

 

 

 

 

 

아~ 그리고 보리우동이랑 메밀냉면은 못 먹어봤어요 ㅠㅠ

일단 보리우동은 뜨거운 물 넣어야돼서 ㅎ... 귀찮아서 못먹어봤고

메밀냉면은 왠지 안 먹어봤지만 곤약맛이 꽤 나지 않을까 하는 느낌상으로?

비빔면이랑 볶음, 자장맛만 먹었어요 ㅎㅎ..

 

 

 

 

 

 

 

 

 

그 다음은 오늘의 현미밥에 전주식비빔!

 

이건 그냥저냥 생각보단 괜찮고 먹을만한 맛이에요!

양도 생각보다 꽤 많더라구요? ㅎㅎ

여튼 저건 양념맛도 진하고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가성비도 괜찮고..

 

한 개에 2천원이니까 꽤 괜찮죠 ㅎㅎ

 

 

 

 

 

 

 

 

 

이건 기대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그냥 그랬어요 ㅠㅠ

일단 안에 오뎅도 같이 비벼져 있던 것 같은데.. 전 오뎅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인지..

제 입맛엔 그냥 그랬어요 ㅠㅠ

 

앞으로 사먹는다면 떡볶이 비빔은 따로 빼고 주문할듯요!

 

 

 

 

 

 

 

 

 

이건 게맛살인데.. 일단 안에 게맛살은 많이 들어가있어요!

근데 양념이 잘 없다보니 얘 혼자 먹으면 좀 많이 심심할 수 있어요 ㅎㅎ

그래서 저는 반찬이랑 같이 먹었는데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김이랑 같이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근데 사실 다이어트 하려고 저것만 먹으려 산건데 반찬이랑 먹으면 의미가 없을 것 같긴해요 ㅎㅎ

그럼 저것만 먹어야하는데 너무 심심한 맛이라 ㅎㅎ..

다이어트 하려면 그 심심한 맛을 버텨야겠죠..?ㅠㅠ

 

 

 

 

 

 

 

 

 

갈릭맛입니다!

 

이것도 소스가 살짝 부족해요 ㅎㅎ 그냥 맨밥같은? 노릇노릇한 밥같아요!

이것도 반찬이랑 그냥 쏘쏘.. 심심한맛입니다.

아까 게맛살이랑 거의 비슷해요 ㅎㅎ

 

 

 

 

 

 

 

 

 

이것도 전주비빔식처럼 맛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닭갈비맛이 젤 맛있었어요 ㅎㅎ 안에 고기도 좀 들어있고

양념도 맛있는 양념이에요~

 

오늘의 현미밥중에서 닭갈비맛이 1등입니다 ㅎㅎ

이건 재구매의사가 있어요!

얜 맛이 심심하지 않아서 딱 이것만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어서 ㅎㅎ

다이어트의 취지와도 맞다고 생각합니다.

 

 

 

 

 

 

 

 

 

이건 사실.. 안 땡겨서 안 먹어봤어요 ㅎㅎ 죄송함당..

 

 

 

 

 

 

 

 

 

얜 약간 간장소스 느낌인데 이것도 생각보단 괜찮았어요!

닭갈비랑 우둔살이 맛있었네요 ㅎㅎ 전주비빔도 맛있구요!

 

우둔살은 간장소스라 아주 사알짝 심심할 순 있어도 막 엄청 심심하단 느낌은

많이 안들었어요 ㅎㅎ 안에 내용물도 많고~ 만족했어요!!

 

 

 

 

 

 

 

 

 

이건 우둔살인데 저 밥그릇이.. 국그릇이에요.

사진으론 작아보이는데 생각보다 양 진짜 많아요.

안에 고기랑 야채도 꽤 들어가있어서 기분좋게 식사했습니다.

 

 

 

 

 

 

 

 

 

간장소스맛도 괜찮고 ㅎㅎ 여튼 배가 조금 차긴 찹니다!

닭갈비, 우둔살, 전주비빔은 완전 추천해요~

 

 

 

 

 

 

 

 

 
통밀단 단백칩!
다이어트과자입니다 ㅎㅎ

뭐 다이어트 과자라고 하던데 전 잘먹었어요 ㅎ 맛도 통밀맛이라 입 심심할때 먹기에 좋은 맛이에요.
근데 엄청 딱딱해서 회사같은 조용한 곳에선 못 먹어요 ㅎㅎ 집에서 웹툰이나 유튜브보면서 먹으면 딱이에요!

저 과자도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군것질 땡길 때 먹게요 ㅎㅎ

 






지금까지 다이어트 곤약비빔면, 현미밥 리뷰해봤는데 요즘엔 새로운 곳에서 다이어트 밥들이 많이 나와서 저는 딴 곳에서도 한번 먹어보려고요~

한번쯤은 여기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맛은.. 녹차비빔, 해물볶음, 닭갈비밥, 우둔살밥 이 4가지 추천합니다!! 전주식비빔도 서브로 추천할게요~

아무튼 ㅎㅎ 전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