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원 맛집 원조곱창 진짜맛있음

인덕원 맛집 원조곱창 진짜맛있음

2020. 12. 22. 09:55FOOD/Tasty

728x90
반응형

 

 

 

(완전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ㅎ마경이입니다.

오늘은 인덕원역에 있는 맛집을 소개할 건데요ㅠㅠ 여기 정말 맛있어요..

제발 여기 곱창 안 먹어본 사람 없게 해 주세요 후..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갔는데 전 평소에도 모듬곱창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웬만한 거 다 맛있게 먹는데 여기는 진짜 원조 곱창이란 이름과 걸맞게

엄청 맛있었어요...

 

 

 

 

 

 

 

 

평소엔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 곳이에요! 그래서 오후 7시가 되면 보통 만석이더라고요 ㅎㅎ

TV에 방영된 적도 꽤 많은데 굳이 TV에 안 나와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람들이 여기 맛있는 걸 아니까 재방문율이 높은 것 같아요 ㅎㅎ 저도 또 가고 싶네요 ㅠㅠ

 

저는 사람 없는 한적한 시간 3시에 갔어요! 그것도 평일 ㅎㅎ

무려 반차를 써서 갔습니다..

 

 

 

 

 

 

 

 

맛집..이라는 당당함이 있는지 밑반찬이 저게 끝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같으면 밑반찬 상태 왜 이래?? 하면서 좀 그랬을 텐데

밑반찬이 저렇게만 나와도 사람이 많다는 맛집 증명 아닐까 싶네요...ㅎ?

 

참고로 천엽이랑 간은 저희가 먹다가 다 먹고 아차! 해서 급하게 찍었어욬ㅋㅋㅋ

그리고 국도 시원하고 엄청 맛있어요 ㅎㅎ

 

 

 

 

 

 

 

 

원조 곱창 메뉴판입니다!

가격대가 낮은 편은 절대 아닙니다 ㅎㅎ 2명이서 3개만 시켜도 6만 5천 원이에요ㅎ

 

곱창 22,000

막창 20,000

대창 24,000

 

모둠 곱창 없는 게 아쉽긴 하지만 괜찮아요!! 다 시키면 되니깐요 ^.^v

 

 

 

 

 

 

 

 

언제 나오나 친구랑 엄청 기웃거리면서 주인아저씨가 저희 쪽으로만 오면

나왔나 봐!! 이러면서 호들갑 떨었는데 그냥 돌아다니신 거고 ㅎㅎ..

 

설레발치다가 미리 초벌 된 곱창, 막창, 대창 1인분씩 나왔어요!!  (총 3인분)

 

 

 

 

 

 

 

 

그리고 주인분께서 소주?를 촥 부우시면 불이 파파박하고 저렇게 엄청 활활 타올라요.

그래서 미리 저희보고 자리에서 나와달라고 말씀하십니다!!

 

불쇼 보는 느낌ㅎ~

 

저렇게 하면 잡내가 없어진다고 어디서 주워들은 기억이 있네요 ㅎ 크흠..

 

 

 

 

 

 

 

 

불길이 사그라들면 비로소야 한층 더 성장한 곱창, 막창, 대창을 볼 수 있습니다 ^_^

노릇노릇하니 군침 쓱 ㅎ

 

 

 

 

 

 

 

 

그리고 주인분께서 가져온 부추 통에 부추 가득 위에다가 얹어주세요!!

연기가 엄청나서 사진을 아무리 찍어도 뿌옇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부추가 숨이 죽으면서 맛있게 변해요 ㅎㅎ

진짜 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그리고 신기한 게 돌판 위에다가 올려놓고 불을 세게 틀어놓는데

뭐라 할까요.. 생각보다 잘 안타요!!

 

이게 좀 신기하더라구요 ㅎ

 

 

 

 

 

 

 

 

고기들의 근접샷 ㅎ

 

생간은 그냥 먹는 것보다 구워 먹는 걸 좋아해서 돌판 위에다가 같이 구웠어요 ㅎㅎ

근데 간이 하나도 안질기고 엄청 맛있더라구요!!

 

생간 못 드시는 분들은 불판 위에 구워보세요!! 생각보다 꽤 맛있어요 'ㅇ'

 

 

 

 

 

 

 

 

띠용? 이 사진엔 곱창 안에 곱이 빠져있는데 다른 곱창들은 안에 곱이 가득했어요 ㅎㅎ

막 굽다가 이리저리 흔들어서 빠진 경우도 있고 꽉 찬 것도 있더라구요 ㅎㅎ

근데 전 개인적으로 곱없는 곱창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단 여기 원조 곱창은 전체적으로 냄새가 없이 정말 깔끔해요.

 

전 원래 둔감해서 냄새라던가 뭔 잡맛 같은걸 잘 못 느껴요.

근데 이걸 먹으니까 정말.. 깨끗한 느낌?? 여하튼 맛이 정말 깨끗해요.

말로 표현하기가 어려운데 먹어본 분들은 알 거예요!

 

 

 

 

 

 

 

 

대창도 맛있었어요!!! 적당히 잘 타서 먹기에도 딱 좋더라구요 ㅠ_ㅠ

전 대창을 진짜 좋아해서 하.. 그냥 천국이었어요 ㅎ

 

 

 

 

 

 

 

 

얜 막창인데 막창도 진짜 맛있던데요?!

 

사람들이 여기 원조 곱창 집은 뭐 대창이 맛있다, 곱창이 맛있다 하는데

전 정말 순위를 못 정할 만큼 곱창, 막창, 대창 셋다 동일하게 너무 맛있었어요.....

 

어떻게 정하지 순위를..? ㅠ

 

 

 

 

 

 

 

 

이건 염통인지 삼겹살 넣어주신 건지.. 뭔가 삼겹살처럼 생겼더라구요 ㅎ

근데 제가 그동안 원조곱창 너무 가고 싶어서 이곳저곳 블로그를 엄청 많이 봤는데

삼겹살을 서비스로 넣어준단 말은 못 들어봐서 염통이 확실한 것 같아요.

 

근데 제가 먹던 염통이랑 맛이 달랐어요.

지인짜 맛있었어요!!!

 

제가 알던 염통 맛이 아니더라구요? 더 부드럽고 삼겹살 같은 염통 맛이었어요!!

 

 

 

 

 

 

 

 

저희는.. 결국 곱창 1인분을 더 시켰어요 ㅎ (참고로 2명이서 먹은 양 ㅎ)

 

셋 중 뭘 시킬지 너무 고민했거든요 ㅠㅠ 셋다 맛있어서..

근데 대창은 더 먹으며 왠지 느끼할 것 같구.. 친구가 곱창을 더 좋아해서 곱창 시켰어요 ㅎ

 

 

 

 

 

 

 

 

1인분을 추가해도 시작되는 불꽃쇼 ㅎ

 

 

 

 

 

 

 

 

부추도 다시 올려주시고 ㅎㅎ

 

그리고 왠지 부추도 더 많이 올려주신 듯한 느낌^^

 

 

 

 

 

 

 

 

그리고 마지막에 볶음밥 2인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

볶음밥 나오고 그 위에는 저희가 먹고 있던 곱창, 막창, 대창 올려놓은 겁니다.

 

여기는 볶음밥 필수입니다. 정말 거짓말이 아니고 블로그라서 그런 게 아니라

여기 볶음밥이 진짜 존맛탱이에요.. 존나 맛있어요

 

다른 볶음밥 집은 뭐랄까.. 그냥 어쩔 수 없는 볶음밥 느낌인데

여기는 진짜 맛있게 만들려고 노력한 볶음밥이에요..

근데 간이 좀 세서 약하게 먹는 분들에겐 짤 수도 있어요!!

 

사장님한테 간 약하게 해달라고 사전에 말씀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하튼 친구랑 저랑 둘이서 거하게 먹고 왔는데 마지막에 좀 느끼한 것도 없지 않아 있떠라구요 ㅎㅎ

내장 4인분을 먹었으니...

 

그래서 마지막에 밥도 꽤 남아서 포장해왔어요!

집에 가서 식었을 때 먹어봤는데 진짜 식었는데도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엔 코로나도 심하니까 앞으로 포장해 온 다음 집에서 먹으려고요 ㅎㅎ

 

 

 

 

 

 

 

 

진짜 잘 먹고 갔습니다 ㅎ

 

근데 몇 가지 아쉬운 것은.. 뭔가 밑반찬이 너무 없는 게 아쉬웠고 ㅎㅎ

그리고.. 버섯 추가 같은 게 없어서 아쉬웠어요!

뭔가 곱창, 막창, 대창이 나오는데 양파랑 부추가 끝인 게 아쉽더라고요 ㅎㅎ

물론 그것만으로도 맛있었는데 새송이나 팽이버섯 또는 감자 같은 게 있었으면

훨~씬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ㅎㅎ

 

근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전 앞으로도 또 갈 거 같아요.. 요즘 꿈꿔요.. 먹고 싶어서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