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 범계역 맛집 삼육오족발

범계 범계역 맛집 삼육오족발

2020. 12. 24. 15:06FOOD/Tast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경이입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범계/범계역에 있는 삼육오족발집입니다!!

보쌈과 족발을 팔고 있는 곳입니다.

 

술이랑 같이 먹기 좋은 분위기와 안주입니다 ㅎㅎ

안에 인테리어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벚꽃? 그리고 왠지 모르게 일본식 술집 같은

인테리어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ㅎㅎ

 

 

 

 

 

 

 

 

 

삼육오족발의 메뉴판입니다.

 

점심특선 메뉴도 가볍게 있으니 식사만 간단히 하고 가기에 좋을 것 같아요.

보쌈이랑 족발의 종류도 꽤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족발과 보쌈엔 빠질 수 없는 막국수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김치전도 있네요.

 

 

 

 

 

 

 

 

자리도 꽤 많아요 ㅎㅎ 단체석도 있어서 회식으로 오기에도 적합한 곳 같습니다.

자리도 쾌적하고 좋았어요~!

 

 

 

 

 

 

 

 

기본 밑반찬들은 처음에 다 세팅을 해주지만 추가로 리필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셀프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상추, 깻잎들도 신선하고 ㅎㅎ 필요하신만큼 가져가면 되겠네요~

 

 

 

 

 

 

 

 

처음에 나오는 기본 반찬들!!

깻잎이랑 배추? 같은 거 족발이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고요 ㅠ_ㅠ

 

 

 

 

 

 

 

 

셀프 주먹밥입니다 ㅎㅎ

직접 비벼줬어요~  안에 마요네즈가 낭낭해서 맛있게 좋았습니다 ㅎ

 

 

 

 

 

 

 

 

일반 족발과 불족발을 시켰습니다. (中 시킴)

불족발을 먹어본 건 처음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론 일반 족발보다는 불족발이 훨씬 제 입맛에 맞더라고요 ㅎㅎ

양도 많아서 친구와 둘이서 먹기엔 엄청 많은 양이었어요! 小짜리를 시켰어도 괜찮을 것 같았네요 ㅎㅎ

 

 

 

 

 

 

 

 

쫄깃하고 확실히 부드럽더라고요 ㅎㅎ

 

불족발은 약간 매콤했던 정도였어요. 아마 매운걸 못 드시는 분이라면 매울 수도 있겠네요.

적당히 매우니 제 입맛엔 딱이었습니다 ㅎㅎ

 

 

 

 

 

 

 

 

주먹밥도 동그랗게 만들어서 족발 옆에 내버려두니까 보기에 더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

사실 주먹밥을 하나씩 만들어먹는 건 너무 귀찮은 일이라.. 

사진만 찍기 위해서 조금 만들었어요 ㅎㅎ..!

 

그리고 제가 밥순이다 보니까 주먹밥이 너무 맛있더라구욬ㅋㅋㅎㅎ 

 

 

 

 

 

 

 

 

그리고 족발과 밑반찬들의 조화가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특히 저 장에 담가진? 깻잎이 엄청 맛있었어요 ㅠㅠ

 

코로나 때문에 이제 식당은 못 가겠지만 포장이나 배달로 또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근데 요즘 식당들이 코로나로 손님이 엄청 줄어서 평소에 나가는 음식 양도 못 나가게 되어

저장되는 시간이 평소보다 길어져서..

맛이 전보단 떨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하네요 ㅠㅠ

 

못 먹을 맛이 아니라 전보다는 맛이 살짝 떨어지는 경우도 있어서 감안을 해야 될 것 같아요!

어느 식당이든지 ㅠ_ㅠ ㅎ

 

 

 

 

 

 

 

 

친구랑 술 한잔 먹으면서 ㅎ ㅋㅋㅋㅋㅋㅋ

맛있게 족발 보쌈을 먹었습니다.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닿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