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잠실역 맛집 토도로끼, 라멘 돈카츠 카레

잠실 잠실역 맛집 토도로끼, 라멘 돈카츠 카레

2020. 12. 25. 08:00FOOD/Tast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마경이에요!!

오늘의 맛집은 토도로끼 입니다!

 

토도로끼는 잠실에 있는 맛집으로 원래는 식당이 되게 좁았는데 확장을 해서 더 넓어졌어요!!

맛집이라서 확장을 해도 웨이팅 하는 손님들이 많은 곳입니다 ㅠㅠ

확장 안 하기 전에는 정말.. 경쟁률이 엄청 센 곳이었어요.

여기서 먹으려면 점심시간 5분 몰래 일찍 나와서 자리 잡고 미리 주문하고 그랬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여하튼 제가 자주 가는 맛집이니 당당하게 추천합니다 ㅎㅎ!

 

 

 

 

 

 

 

 

확장한 뒤 넓어진 매장의 모습 ㅎㅎ

그렇게 넓은 곳은 아니지만 좁지도 않은 ㅎㅎ 여러 사람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꽤 많아요!!

 

 

 

 

 

 

 

 

토도로끼 메뉴판입니다 ㅎㅎ

 

대표음식은 라멘이지만.. 이상하게 저랑 저의 동기들은 라멘을 잘 안 먹어요.

 

제가 추천하는 음식은

돈카츠김치나베우동 정말 강추합니다. 개인적으론 이게 대표 메뉴 같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카레 좋아하시면 돈카츠 카레도 추천합니다 ㅎㅎ 무난하게 맛있어요~!

그리고 돈카츠도 맛있어요~!

 

 

 

 

 

 

 

 

이게 돈카츠김치나베우동이에요!!

돈카츠는 어디 갔냐면 ㅎㅎ 원래는 우동 안에 넣어져서 나오는데 

튀김류가 물에 닿아서 눅눅해지는 게 싫은 사람들은 미리 돈카츠는 따로 달라하면 됩니다!

 

저는 항상 이 메뉴 먹을 때마다 돈카츠랑 우동 따로 달라고 말해요 ㅎ

 

 

 

 

 

 

 

 

여긴 돈카츠도 빠삭하고 엄청 맛있어요. 치즈돈카츠는 못 본 것 같은데 맛의 유행을 따라가는 곳이 아니라

묵묵히 본인들의 맛을 살려서 맛으로 승부하는 곳입니다 ㅎㅎ

 

돈카츠김치나베우동은 따뜻한 국물이 정말 매력적이라서 겨울이면 더 생각나는 음식이에요.

양도 많으니까 대식가에겐 정말 좋은 메뉴입니다 ㅎㅎ

 

 

 

 

 

 

 

 

이건 히레까스입니다!

 

양이 적어 보일 수도 있지만 생각보다 많아요 ㅎ 먹다 보면 배불러져서 꼭 남기게 됩니다.

여긴 돈카츠도 정말 맛있어요. 튀김이 정말 빠삭하고 안에는 치즈는 없지만 엄청 고기도 부드러워요.

 

그리고 같이 나오는 샐러드의 소스도 참 맛있습니다 ㅎㅎ

 

 

 

 

 

 

 

 

돈카츠의 소스! 깨를 직접 빻아서 위에 소스 넣으면 고소하고 맛있어요.

 

 

 

 

 

 

 

 

튀김이 부담스럽지 않아요. 기름에 튀기는 튀김음식이다 보니 느끼할 수도 있는데

겉을 만져보면 기름이 잘 묻어 나오지 않은 되게 담백한 돈카츠 같습니다.

 

 

 

 

 

 

 

 

제가 먹은 카츠카레 ㅎㅎ 

전 개인적으로 카레를 많이 좋아해서 여기 오면 돈카츠김치나베우동 아니면 까츠카레를 주로 먹습니다 ㅎㅎ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으면 나베우동을, 밥을 먹고 싶으면 까츠카레를..ㅎ_ㅎ

 

 

 

 

 

 

 

돈카츠는 물론 맛있어요.

카레의 맛도 무난하게 맛있는 일반적으로 다들 좋아하는 카레의 맛입니다.

 

처음 이곳에서 카레를 먹었을 때 어 정말 맛있다면서 먹었는데 지금은 이 맛이 익숙해졌네요 ㅎㅎ

뭔가 카레 위에 치즈가루를 추가하는 것도 생기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잠실, 잠실역 근처에는 회사가 정말 많은데 점심에 뭐 먹을지 고민이 된다면 무조건 토도로끼 드셔 보세요!!

아마 여기 근처 사람들은 이미 토도로끼가 맛집인 줄 알 겁니다 ㅎㅎ

놀러 오신 분들은 이곳 꼭 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