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 와인 안주 맛집 멜랑말랑 내돈내산 후기

범계 와인 안주 맛집 멜랑말랑 내돈내산 후기

2020. 12. 27. 19:38FOOD/Tasty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떠영이입니다 :)
오늘은 범계 와인 / 피자 / 파스타 맛집 멜랑말랑이지만
먹은 것은 독일식 소시지 & 치즈 / 스모어 딥 을

먹은 후기입니다.


위치는 범계역 로데오거리 바로 뒤쪽 건물 중 하나이고
지하 1층이에요!!

 

널 향해 뛰는 내 심장소리,,, 들어볼래? 와인하트와인

 

 

 

 

지하로 내려가는 길에 와인 관련 팁인가봐요!

 

 

입구도 귀여워요!

 

 

 

 

 

매장 분위기도 좋습니다ㅎㅎ 



 


한쪽 구석에 자리를 잡았고,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ㅎㅎ

 

 

안주 메뉴

 

 

 

 

 

주류 메뉴

 

 

 

스페셜 메뉴인가봐요오!!


저희는 밥을 많이 먹고 술을 먹으러
2차로 온거여서

 

 

독일식 소시지 13,900원

치즈 / 스모어 딥 7,900원

칸티 모스카토 콜레지오네 디 파밀리아 G 3,900원
모스케토 핑크 4,900원

주문했어요!!

 

 

와인을 주문하면 와인 정보가 적힌 명함 사이즈의 종이를 주십니다!!

 

단 맛 파밀리아>모스케토 / 상큼한 파밀리아<모스케토

 

하지만 둘 다 맛있는 편이였어요!!

술을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도 될만한 종류였습니다ㅎ

 

 

 

 

안주를 기다리지 못하고 와인을 마시다

안주가 나왔습니다 ㅎㅎㅎ

 

비주얼 아주 좋쥬~?

 

 

 

 

 

 

 

스모어 딥

 

마쉬맬로우 + 견과류 단단단단단~ 이라고 설명에 써져있는데

말 그대로 예요

 

위에 뿌려진 건 메이플 시럽? 인 것 같아요!

저는 마쉬맬로우를 잘 안 먹는 편인데 친구 때문에 시켜봤어요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ㅎㅎ

마쉬맬로우를 별로 안 먹는 편인데도 불구하고 부담스럽지 않고

달달하게 맛있었어요!!! 

(아니면 좋아하는데 몸에게 미안해서 못 먹고 있었을 수도 있어요 ㅎ,,,)

 

하나 콕 찝어서 돌돌 말아 올리면 위랑 같은 비주얼이에요!

견과류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독일식 소시지 & 치즈

사이즈가 크진 않습니다 ㅎㅎ

양에 비해 높은 가격인 것 같아요 (제 기준) 

 

하지만 누가 소세지에 치즈 조합을 싫어하겠어요 ㅎㅎㅎ

치즈를 돌돌 말아서 소세지를 감싸 먹으면 존맛탱입니다 증맬루 ,,,~

빵에도 올려먹으면 좋지만 생각보다 귀찮은거 아시죠

소세지 입에 넣고 빵도 입에 넣어서 한 번에 먹습니다 ㅎㅎ

 

 

이건 소세지를 찍은 것 같아요

입파리가 하트여서 찍어본 샷이에요 ㅋㅋㅋㅋ귀엽

 

 

 

 

 

그리고 한 잔으로 부족해서 먹은 갑분 샹그리아 9,900원

비주얼 yes 맛 no

 

옛날 어딘가에서 먹었던 샹그리아가 너무 맛있어서

시켜봤는데 음,,,단맛도 안나고 술맛이 너무 쎘어요 ㅜㅠㅠ

먹다 말았지만 혹시 술을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잘 못 드시는 분에게는 비추입니다 ㅜㅠ

 

 

 

와인 너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시 한 번 갈 의향은 있고, 다음에는 파스타 먹어보고 싶네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떠영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