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비산동 맛집 삼성감자탕

안양 비산동 맛집 삼성감자탕

2021. 1. 10. 23:25FOOD/Tast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경이입니다 ㅎㅎ
오늘은 저희 동네에 있는 오래된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겨울이 되면 뜨끈뜨끈한 음식이 땡기는데 겨울과 아주 잘 맞는 음식입니다 ㅎㅎ
사실.. 여름에도 맛있는 4계절 에 다 맛있은 감자탕!







위치는 안양시 비산1동 삼성래미안 아파트 옆에 있는 상가에 있어요~

래미안상가는 아니고.. 래미안 상가랑 바로 붙어있는 더 작은 상가(?)에 있습니다 ㅎ
베스킨라빈스 바로 옆에 있어요~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요렇게! 깔끔한 식당이 보입니다 ㅎ
외관에서 볼 땐 왠지 엄청 낡았을 것 같은데 막상 보면
꽤 깔끔해요 ㅎㅎ

코로나가 심해져서 식당에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ㅠㅠ
저 역시..! 포장해가기 위해서 잠깐 들렸습니다 ㅎ








여긴 메뉴판입니다 ㅎㅎ
감자탕이 주메뉴고 그 이외에도 콩나물해장국도 있고
삼겹살도 있어요! 쭈감과 낙지덮밥, 냉면 등등 있으니
한번 먹어보세요 ㅎ








저는 식당에서만 먹었고 포장은 처음이라.. 잘 몰랐는데
이게 끓여서 오는게 아니라 저희가 집에 다서 다시 끓여하는 생으로 주셨더라구요!!

집에 와서 바로 먹을 생각에 흥분했는데 끓여야 하다니..ㅠㅠ
너무 뜨거우면 포장지가 못 버텨서 그런 걸까요..흑








국물이 엄청 많아서 양이 적어보일 수도 있는데 2인분이에요! 뼈해장국 2인분으로 시켰는데 양이 정말 많습니다.

저 냄비 지인짜 큰 냄비예요..








푹 끓이고 나서 아빠랑 같이 먹었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ㅠㅠ
펄펄 끓이고 바로 먹으니까 땀도 좀 나면서 얼큰했어요~








양은 또 얼마나 많은지ㅠㅠ 저랑 아빠랑 너무 배가 불렀는데도 좀 남았어요ㅠㅠ
식당에 가서도 양이 엄청 많았는데 포장이니까 뭔가.. 양이 더 많아진 느낌이에요.

밑반찬은 따로 포장을 안해줘서 뭔가 뼈해장국 양을 더 준 느낌이랄까요 ㅎㅎ






저희 동네에 음식점은 맛있으면 무조건 오래 있더라구요.
삼성감자탕도 저희 동네에 처음부터 있던 음식점이었어요. 아마 10년은 되지 않았나 추측합니다 ㅎㅎ

괜히 음식점이 오래가는 건 아닌 거 같아요~
다들 드셔보세됴!
완전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