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허니콤보, 자미당 꽈배기 안양

교촌허니콤보, 자미당 꽈배기 안양

2021. 1. 10. 23:42FOOD/Tasty

728x90
반응형




안녕흐세요~ 마경이입니다 ㅎㅎ

오늘은 맛있는 교촌 허니콤보 치킨이랑
제가 좋아하는 꽈배기! 자미당을 소개해드릴게요 ㅎㅎ

메인 치킨을 먹고 후식으로 꽈배기 냠 ㅎㅎ








엄마랑 집에 있다가 넘 심심해서 시켜먹은 교촌 허니콤보!
교촌허니콤보가 진짜 좋은 이유는 퍽퍽살을 싫어하는
저에겐 소금과 빛같은 존재랄까요 ㅎ

부드러운 살만 있어서 넘 좋아요ㅠㅠ
양도 너무 많아서 항상 남지만.. (1인 1닭은 불가능 ㅠ)








교촌레드디핑소스랑 교촌크림치즈소스 두 개도 추가했어요!








그리고 센스있게 비닐장갑도 넣어주셨더라구요 ㅎ?
소소하게 아주 잘 썼답니담^_^

아 그리고 여러분 그거 아세요?
비닐.. 영어예요 ㅎ 쿡..








히히 내가 젤 좋아하는 다리랑 날개..
어띃게 저 두개를 넣어줄 생각을 했을까 몰랑~

근데 안에 다른 부드러운 부위도 하나 있는데 사진을
깜박했네요ㅠㅠ 어디 부위인진 몰라서 패스..








개인적으론 교촌허니콤보에는 크림치즈소스보다는
레드디핑소스가 더 잘 어울렸어요ㅠㅎㅎ

제가 1인 1닭을 못하는 이유는 치킨이 좀 느끼해서..
느글거리는 맛 때문인데 교촌허니콤보 역시.. 느글거림을
피해갈 순 없더라구요 ㅎ

그때 레드디핑소스를 딱 찍어서 먹어주면 조합 환상..ㅋ
여튼 존맛으로 아주 잘먹었슴따~
엽떡이랑도 환상의 조합이라는데 담에 도전 ㅎ








그리고 후식으로 어플로 주문한 자미당!!
배달의 민족인가? 요기요인가.. 둘 중 하나로 주문했어요 ㅎ








요렇게 손글씨 쪽지도 왔어영 'ㅇ'~








일단.. 최소 가격이 있어서 많이 시켰어요 ㅎ..
다 먹을 수 있을까 살짝 고뇌도 했지만 ㅎ 일단 시켰아요..

꽈배기가 너무 먹고싶더라구요ㅠㅠ








일단 자미당의 치즈핫도그!!
생각보단 맛있었어요!!

근데 저는 원래 케찹충이라 튀김엔 무조건 케찹을
찍어먹는데 여기 핫도그는.. 왠지 케찹이랑은 안어울리는 느낌..?

빵을 케찹에다 찍어먹는 느낌이었어요. 튀김을 먹는 느낌이 아니라 빵을 먹는 핫도그 느낌 ㅎㅎ 여튼 맛있었어요(생각보단)








팥없는 쫀득한 찹쌀떡?
이거 제 최애 음식이라 원래 좋아해요ㅠㅠ
맛있었어요 ㅎㅎ 음 여튼 다들 아는 그맛이었다.. 정도!








얘도 저희가 다 아는 그 맛..!
팥이 아주 맛있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파리바게트의 팥도넛보단 괜찮았어요..

파리바게트의 팥도넛이 맛없단게 절대 아니고.. 거기선 하도 많이 먹어서 질려있던 참이었거든요 ㅎㅎ








먹기 좋게 잘라서 잘 멋었은디 꽈배기!!
꽈배기도 음.. 나쁘진 않았어요. 근데 아무래도 배달시간이 오래 걸리다보니까 ㅎㅎ 만들고 난 바로 다음에 먹는게 아니라서.. 본연의 진짜 맛있는 맛을 100% 못느꼈던 거 같아요 ㅎㅅㅎ


그래서 기대한만큼은 아니었지만 다음엔!
우연히 자미당 앞을 지나가게 되면 만들어진 걸 바로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여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함당 ㅎㅎ

반응형